대덕물빛축제와 함께한 ‘KBS 전국노래자랑 대덕구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대덕구는 30일 금강로하스대청공원 서편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편' 공개 녹화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덕구에 따르면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은 대덕구 대표 축제인 대덕물빛축제와 더불어 대덕의 명소를 알리고 구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대덕구는 30일 금강로하스대청공원 서편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편’ 공개 녹화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덕구에 따르면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은 대덕구 대표 축제인 대덕물빛축제와 더불어 대덕의 명소를 알리고 구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개 녹화에 앞서 28일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에서 319팀이 참가한 가운데 예심을 진행했으며, 최종 선발된 15팀이 본선에 올라 출연해 저마다의 노려 실력과 매력을 뽐냈다.
이날 개그맨 남희석이 사회를 맡아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었으며, 초대 가수로는 김국환, 김혜연, 한혜진, 양지원, 마이진이 무대에 올라 열기를 더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9년 만에 다시 찾아온 KBS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수 있었다”라면서 “관람객분들께서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2024 대덕물빛축제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KBS 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 편은 오는 4월 21일 오후 12시 10분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화가 난다" 최악리뷰 달린 논산훈련소 앞 식당 직접 간 유튜버
- 진중권 "이재명 발언은 왜 안 다루나" 생방송 중 하차 선언
- 쭉 뻗은 각선미에 감탄…임수향, 초미니 입을 만한 바비인형 비주얼 [엔터포커싱]
- 앞 뒤 잘린 '대파', 정권심판 '칼' 됐다
- "제발 버리지 마세요"…'라면 먹기 인증샷' 때문에 고통 받는 한라산
- 한미약품 오너가 형제 '반란 성공'…"소액주주가 도왔다" (종합)
- '질문 세례' 진땀 네이버 최수연 vs '대표 취임' 침묵 카카오 정신아
- [단독] "또?"…성남 은행주공 재건축도 시공사 계약해지 추진
- '아' 다르고 '어' 다르다…이통3사, 연간 5300억 수익 감소 '경고음'(종합)
- 둔촌주공 입주 임박…"요동치는 전세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