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회·자연의 조화’ 주제 2024 서울디자인어워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디자인재단은 창의적 디자인으로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울디자인어워드 2024' 프로젝트를 접수한다고 31일 밝혔다.
이경돈 서울디자인재단 대표는 "서울디자인어워드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디자이너들을 격려하는 플랫폼으로서 세계인이 당면한 도시와 사회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창의적 해결책을 공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총 27개 팀 시상
서울디자인재단은 창의적 디자인으로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울디자인어워드 2024’ 프로젝트를 접수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디자인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주관하고, 세계디자인기구(WDO), 유네스코창의도시네트워크와 협력하는 국제적인 디자인상이다. 올해는 ‘사람, 사회, 자연이 조화롭게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유엔(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춰 수상자를 선정한다. 접수 기한은 4월 1일부터 5월 28일까지다. 지원서는 서울디자인어워드 홈페이지에서 영문으로 작성해야 한다. 수상자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월 서울디자인어워드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총 27개 팀(중복 수상 포함)을 시상한다.
이경돈 서울디자인재단 대표는 “서울디자인어워드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디자이너들을 격려하는 플랫폼으로서 세계인이 당면한 도시와 사회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창의적 해결책을 공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후 어머니가 바라는 며느리는?…'오타니 결혼보고 박수쳤다'
- '일본 여행서 '이것' 샀다면…'…커지는 '붉은누룩' 공포…관련 사망자 벌써…
- '골목길 유세를 하다가 우연히 만났다'…고민정과 '엄지샷' 찍은 '이 배우' 누구길래
- 물오른 손흥민 15호골 폭발…홀란과 3골 차
- '역시' 임영웅, 3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2위 손흥민·3위 차은우
- 지방간 걱정인 이들 '깜짝 소식'…'이것' 복용하면 돈 안 쓰고 지방간 감소
- 이재명 '與 읍소 작전 시작…'악어의 눈물' 속으면 안돼'
- '세계 최고의 만두 메뉴'…美 CNN이 극찬한 한국의 '이 만두' 뭐길래
- 통통한 볼에 뱃살까지 빵빵…'강제 다이어트' 당하는 '급찐' 악어, 무슨 일?
- 올 여름 얼마나 더울까…“기후변화로 폭염 더 오래 지속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