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공효진, 집 최초 공개 “진짜 신혼집=미국에 있어” (노필터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신혼집을 공개한 가운데 미국 신혼집도 따로 있다고 밝혔다.
3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공블리 공효진 집 최초공개! 패션 센스를 뛰어넘는 인테리어 센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으며, '똑똑똑' 8번째 게스트로 배우 공효진이 출연했다.
신혼집 최초 공개라는 공효진은 "그냥 원래 살다가 했는데 이거를 친한 친구들이 바꿔줬다"라며 원래 혼자 살던 곳이 신혼집이 된 거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공효진이 신혼집을 공개한 가운데 미국 신혼집도 따로 있다고 밝혔다.
3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공블리 공효진 집 최초공개! 패션 센스를 뛰어넘는 인테리어 센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으며, ‘똑똑똑’ 8번째 게스트로 배우 공효진이 출연했다.
이날 공효진의 집을 방문한 김나영은 “집 공개한 걸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라고 물었다. 공효진은 “집 공개가 겁난다. 그게 하고 나면 이제 별게 없는데 그리고 또 결혼을 하고 나니까 집 공개를 마음껏 할 수 있었다. 결혼하기 전에는 집 공개가 되게 어렵더라 이상하게 뭔가 또 흔적이라도 남자친구 있다 없다 여부 가지고 또 막 그거 하니까 “라고 밝혔다.
신혼집 최초 공개라는 공효진은 “그냥 원래 살다가 했는데 이거를 친한 친구들이 바꿔줬다”라며 원래 혼자 살던 곳이 신혼집이 된 거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있다. 그냥 여기는 내가 살던 데라서”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친해진 계기로 친한 지인이 공통점이라고 밝혔다. 파리 패션위크 참석부터 캠핑 등 다양한 곳에 마주쳤다는 두 사람. 특히 공효진은 “몇 년 후에 반가운 소식이 있었다. 절친(마이큐)하고 연애한다고 해서 ‘이게 무슨 소리야’ 했다. 그리고 결혼하기 전에 케빈오와 함께 김나영 집에 간 적이 있다”라고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한편, 공효진은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 오와 2022년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한국과 미국 복수 국적으로 알려진 케빈 오는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케빈오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한국 국방의 의무가 없으나 자진해 입대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나영의 nofilterTV’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