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못 씻어도 괜찮은데" 한가인, 백패킹 앞두고 '털털'...라미란 "나도" ('텐트 밖은 유럽')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트 밖은 유럽' 라미란과 한가인, 류혜영이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31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에서 멤버들은 '몽블랑'의 웅장한 아름다움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에귀 뒤 미디' 전망대로 향했다.
눈치 보던 라미란은 "사실 난 모레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하자, 한가인과 류혜영도 "나도 그렇긴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텐트 밖은 유럽' 라미란과 한가인, 류혜영이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31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에서 멤버들은 '몽블랑'의 웅장한 아름다움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에귀 뒤 미디' 전망대로 향했다.
이날 멤버들은 1인 75유로(약 10만원)인 케이블카 가격에 놀란 것도 잠시 "몽블랑 봐야지"라며 300유로 거금을 투자했다. 한라산 높이의 약 2배인 '에귀 뒤 미디(3,842m)' 전망대에 고산병 대비 약까지 챙겨 먹은 멤버들은 롤러코스터급 경사의 케이블카를 타고 만난 알프스의 설경에 "장관이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잠시 후 전망대에 도착, 멤버들은 드디어 알프스 산맥 중 최고봉이자 만년설로 사시사철 새하얀 몽블랑과 마주했다.
영화 '히말라야' 촬영 이후 9년 만에 다시 몽블랑을 찾은 라미란은 "크레바스에서 촬영했다. 근데 다 CG인 줄 알더라. 40대 초반이었던 것 같다. 언제 해보겠냐"라고 떠올렸다. 라미란은 "산에 왜 오르냐고 자꾸 물어보시는데 올라가 보시면 안다"라고 고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한가인은 "진짜 산악인 같았다"며 웃었다.
"75유로 받을 만 하다"며 절경 감상 후 포토 스팟에서 사진까지 찍으며 '몽블랑'을 가까이에서 즐긴 네 사람은 하행선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이동했다.
네 사람은 중간 기착지에 위치한 작은 카페테리아에서 직접 준비한 냉이 장아찌 김밥 도시락과 현지에서 산 빵과 몽블랑 맥주를 곁들이며 나들이 한 상을 즐겼다. 이때 옆 테이블에서 "미나"라며 라미란을 알아본 해외 팬들이 등장, 순식간에 게릴라 팬 미팅이 펼쳐졌다.
라미란은 사이클 국가대표 아들 김근우와 영상 통화를 시도했다. 그때 라미란은 "너의 여자친구 보여주겠다"고 했고, 엄마가 인정한 아들 비공식 여자친구인 류혜영은 "자기야"라며 장난을 쳤다. 류혜영과 김근우는 친한 사이라고. 최근 방송에서도 라미란은 류혜영에게 "네 남자친구"라며 아들의 사진을 보여줬고, 류혜영은 조보아에게 "잘생겼지? 멋있다니까"라고 장난을 치기도 했다.
이날도 류혜영은 김근우에게 "자기야, 내가 우리 시어머님한테 허락받았다"라며 장난을 쳤고, 라미란은 "이제 저 누나랑 결혼해야한다. 누나 서른 셋 밖에 안 됐다. 12살 차이"라며 놀리며 웃었다.
전 시즌 최초로 야생 백패킹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여정을 공개됐다. 캠핑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빠른 취침을 위해 빠르게 텐트를 치고 역대 최단 시간 식사에 도전했다. 메뉴는 카레라이스. 40분 만에 카레 완성 후 10분 만에 저녁 식사를 마무리했다.
백패킹 짐을 싸야하는 멤버들. 그때 한가인은 "내일 화장실 없고 물 없고 세수 못한다. 그래서 오늘 밤에 샤워해야 될 것 같다. 내일 머리를 못 감지 않냐"고 했다. 류혜영과 라미란도 씻는 날이라고. 눈치 보던 라미란은 "사실 난 모레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하자, 한가인과 류혜영도 "나도 그렇긴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다음날 일찍 출발 하기로 결정한 멤버들은 미리 내일 아침까지 준비를 끝마친 뒤 하루를 마무리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재산 100억설 인정 “11년간 연봉 10억 이상, 계속 1위였다”
- 조윤희 “윤종훈과 행복한 가정 꾸려..남편 생겨서 너무 좋다”
- '부동산 5채' 함소원, '베트남→한국' 이사하려다 중국으로 '급선회'..“혜정이가 아빠나라에 와보고 싶다 해서”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잠재운 달달 근황..만취한 아내 업고 특급케어 “여전한 사랑꾼”
- 백지영 “서장훈 여친에 2세 가능한지 질문”..서장훈 “아들 원해”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