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농구협회 정재용 신임 상근 부회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구미래발전위원회 위원장 및 한국농구미래전략추진위원장을 역임함 전 KBS 스포츠국장 출신 정재용을 신임 상근부회장을 맡게 됐다.
신임 정재용 부회장은 2022년 5월 한국농구미래발전위원회 위원장을 시작으로 최근까지 한국농구미래전략추진위원장을 역임하여 한국농구의 미래발전 전략을 수립, 추진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한국농구미래발전위원회 위원장 및 한국농구미래전략추진위원장을 역임함 전 KBS 스포츠국장 출신 정재용을 신임 상근부회장을 맡게 됐다.
대한민국농구협회는 “권혁운 회장 취임 후 상근부회장직을 수행했던 박종윤 부회장이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함에 따라 발생한 결원 충족을 위하여 정관에 의거, 이사회에서 보선했다”고 밝혔다.
신임 정재용 부회장은 2022년 5월 한국농구미래발전위원회 위원장을 시작으로 최근까지 한국농구미래전략추진위원장을 역임하여 한국농구의 미래발전 전략을 수립, 추진해 왔다.
정 부회장은 “폭넓은 농구 저변육성을 바탕으로 국제무대 경쟁력을 강화하는 선진형 디비전 시스템을 도입하겠다”면서 “성공적인 농구 시스템 개혁을 위해서는 모든 농구인들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근본적인 농구 시스템 변화를 추진하되 질서 있고 안정적인 변화를 끌어내는 것이 성공의 열쇠”라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보톡스 부자연스러운 것 같아...시술NO, 자연이 좋은건 아니야”
- 소통 문제였다 해놓고…한소희, 전 연인 류준열도 저격 “입 닫으면 잊힌다네요”
- 송가인 “화보 촬영 어렵지만 재밌어요!” [★화보]
- 서유리, 최병길 PD와 결혼 5년만 파경 “이혼 조정 중…피로감 드려 죄송하다”
- 원로배우 남일우, 31일 별세…김용림 남편상·남성진 부친상
- 축구 직관하는 방탄소년단 뷔, 반가운 근황…짧은 머리에 훈훈한 미소
- 기안84 “29살 때 웹툰으로 번 3억에 대출 받아 동탄 아파트 살아”(인생84)
- 故이선균 부친, 아들 앞세운 지 석 달만 별세…전혜진 시부상
- ‘이혼 소송 중’ 황정음, 속이 뻥 뚫리는 예능감…“저도 이제 탈출해서 부활할 것”
- ‘런닝맨’ 이광수, 유재석과 재회…‘틈만 나면,’ 첫 게스트로 출격[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