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 점검
김태형 2024. 3. 31. 1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호권(가운데) 영등포구청장이 30일 이상민(왼쪽) 행정안전부 장관과 함께 '제18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을 찾아 안전관리 상황 전반을 점검하고 있다.
이날 최 구청장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을 비롯한 경찰, 소방, 서울교통공사 등 관계 기관과 함께 축제 현장을 찾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최호권(가운데) 영등포구청장이 30일 이상민(왼쪽) 행정안전부 장관과 함께 ‘제18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을 찾아 안전관리 상황 전반을 점검하고 있다.
이날 최 구청장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을 비롯한 경찰, 소방, 서울교통공사 등 관계 기관과 함께 축제 현장을 찾았다. 좁은 보행로와 병목 구간 등을 집중 살피며 위험요소가 있는지 점검했다. 이 외에도 드론 관제 시스템과 돌발 상황 시 신속한 상황전파와 조치를 위한 대응체계 전반도 살폈다.
최호권 구청장은 “안전한 봄꽃축제를 위하여 각 분야별로 촘촘한 안전대책을 마련하고,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있다”라며 “축제가 끝날 때까지 방문객의 안전을 위하여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살피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영등포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맥주에 시름하던 롯데칠성 충주2공장…'소주 수출기지' 가닥
- "로또 당첨 0명?" 발표 늦어져...'아이돌이 불러준 번호' 맞았다
- 성우 서유리, 최병길 PD와 5년 만 이혼 "여자로 사랑 못 받았다"
- '거미손' 조현우도 울산집 시세 하락은 못막았다 [누구집]
- ‘골대 강타→극장 골’ 손흥민, “불운했으나 침착하려고 했다... 주장이니까”
- "제왕절개로 아이 살렸지만"...전남편에 살해당한 '미용실 언니' 추모
- MLB 첫 홈런 신고 이정후, 맥주·면도크림 샤워로 신고식
- 실종됐던 동작구 부구청장, 구로역서 숨진 채 발견
- 성우 서유리, 최병길 PD와 5년 만 이혼 "여자로 사랑 못 받았다"
- "여동생에 전재산" 날벼락 같은 두번째 유언공증[상속의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