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들어도 감동, 웅며들어요♥"…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 25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이 누적 조회수 2500만 뷰를 달성했다.
2021년 3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은 31일 조회수 2501만뷰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2021년 3월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개에 이어 3월 12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이 누적 조회수 2500만 뷰를 달성했다.
2021년 3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은 31일 조회수 2501만뷰를 기록했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처음 선보이며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2021년 3월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개에 이어 3월 12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은 달콤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에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더하며 '감성 장인' 매력을 뽐냈다. 임영웅은 이 곡으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14년 만의 트로트 가수 음악방송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임영웅의 팬들은 "매일 들어도 감동", "영웅 님은 영원한 우리들의 사랑", "영웅 님의 따스한 마음, 우리들의 마음에 스며들게 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들 앞서 또 음란행위한 30대 공무원…법정서 하는 말이
- "의사들, 4월부터 초과근무 안된다"…日 근무시간 규제 시행
- 타이어 펑크내고 위치 추적기 달고…50대男, 옛 연인 스토킹 `소름`
- 성균관대 앞 컨테이너 불 끄고보니…30대 여성 숨진채 발견
- 조국, `후진국` 빈정댄 한동훈에 "눈떠보니 후진국 만든 정권의 황태자" 반격
- "가격 올려도 원가 부담"… 수익성 고민하는 롯데웰푸드
- 삼성, 견고한 SK·엔비디아 동맹 어떻게 깰까… 최선단 D램 적용 유력
- 멈춤없는 K-제약바이오, 삼바 4조-유한 2조 돌파 보인다
- 이재명 금투세 폐지에 동의한 이유는…지지층 확장 모색
- 7개 경합주가 승패 가른다… 막판까지 `엎치락뒤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