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 MBN 뉴스센터 주요뉴스
2024. 3. 31. 19:38
▶ "5세부터 무상교육"…'최다 의석' 경기 유세 수도권 총력전을 벌이고 있는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이 "내년 5세부터 무상교육을 실시하고 3~4세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전국 최대 의석, 60석이 걸려 있는 경기를 찾아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 지역구 집중 유세…"읍소 작전 속아선 안 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휴일을 맞아 지역구인 인천 계양을 집중 유세에 나섰습니다. 이 위원장은 "국민의힘의 읍소 작전에 속아서는 안 된다"며 정권 심판의 필요성을 부각했습니다.
▶ 이송거부 끝 숨져…4월 의료대란 '기로' 물웅덩이에 빠져 심정지 상태로 구조된 생후 33개월 아이가 상급종합병원에서 이송을 거부당한 끝에 숨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전공의 집단 사직 두 달째 접어드는 가운데, 면허 정지와 교수 사직, 의대생 유급 등이 걸려 있는 4월이 의료대란의 기로가 될 전망입니다.
▶ 결승골·첫 홈런…코리안리거 맹활약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역전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는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을 기록하며 맹활약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동훈 ″인적쇄신은 원래 인위적″…친한 ″하나마나면 안 하는 게 낫다″
- 윤 대통령 7일 끝장 기자회견…모든 현안에 무제한 질문
- 부산 동구 공원서 백골 상태 시신 발견…경찰, 부검 의뢰
- 석유 29만 원 훔쳤다고 최대 징역 6년? 그 이유는...
- 660만 원 셀러리 '화들짝'...알고 보니 [짤e몽땅]
- 신발까지 신고 스타벅스 의자에 누워버린 여성 '뭇매'
- ″어렵다 흡연″ 옥주현 영상에 누리꾼 '갑론을박'
- 소비자 73.5% ″커피 값 비싸요″…아메리카노 적정 가격은?
- ″이게 무슨 뜻?″ 머스크 SNS에 올린 그래프 뭐길래..
- ″청소년은 밤 10시부터 안돼요″…'10대 인스타' 내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