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총선 후를 말한다" 파이낸셜뉴스-율촌 세미나 주요 정책 전망·대응법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irst-Class 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가 22대 총선 이후 정부의 주요 정책에 대한 전망과 대응법을 찾기 위한 '파이낸셜뉴스-율촌 정책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대한민국은 행정부와 함께 입법부가 주요 정책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선거 결과에 따른 공정거래, 금융규제, 노동, 부동산, 조세 등 주요 분야의 정책 변화를 전망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irst-Class 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가 22대 총선 이후 정부의 주요 정책에 대한 전망과 대응법을 찾기 위한 '파이낸셜뉴스-율촌 정책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대한민국은 행정부와 함께 입법부가 주요 정책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입법권력의 향배와 새롭게 국회에 진출하는 국회의원들의 면면에 따라 정부 정책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선거 결과에 따른 공정거래, 금융규제, 노동, 부동산, 조세 등 주요 분야의 정책 변화를 전망할 예정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추진하는 주요 정책 방향, 전 세계적으로 큰 화두가 되고 있는 플랫폼 규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집니다. 중대재해처벌법을 중심으로 노사관계 및 정책 방향을 다루며 하청 노동조합에 대한 원청의 단체교섭 의무 사건 등 경영계의 관심이 집중된 대법원 3대 노동분쟁 판결 전망과 대응법도 논의됩니다. 4월 10일 총선 이후 바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변화에 미리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 주제 : 22대 총선 이후 정책 및 규제 대전망
■ 일시 : 2024년 4월 15일(월요일) 오후 1시30분~5시20분
■ 장소 :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지하 2층)
■ 주최 : 파이낸셜뉴스, 법무법인 율촌
■ 문의 : 파이낸셜뉴스 이벤트사업부
전화 (02)2003-7196, 이메일 ehpark@f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정영주 "전남친 3명과 만나…각자 가정 있어"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나주 지역구 현역 전남도의원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