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랜더스데이'… 최대 65% 특가딜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랜더스데이'를 통해 최대 65% 할인가격의 특가딜 100여개를 선보인다.
3월31일 G마켓에 따르면 이번 랜더스데이에서는 8곳의 브랜드사와 '랜더스 응원단'을 꾸려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매일 20시마다 G마켓, 옥션의 라방 채널에서 진행하며 1일은 푸마 인기 운동화를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역대 G마켓 랜더스데이 중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며 "매일 '득템'하는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랜더스데이'를 통해 최대 65% 할인가격의 특가딜 100여개를 선보인다.
3월31일 G마켓에 따르면 이번 랜더스데이에서는 8곳의 브랜드사와 '랜더스 응원단'을 꾸려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랜더스 구단 스폰서 브랜드 및 G마켓 우수 파트너십 브랜드로 구성된 스페셜 코너로, 각 브랜드 전용 최대 23% 쿠폰도 제공한다. 매일 '최저가 도전딜' 상품도 선보인다. 그날의 쇼핑테마에 맞춰 G마켓, 옥션 각각 4종씩, 총 56개의 상품을 국내 최저가에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1일은 '랜더스 굿즈 사는 날'로 24시즌 랜더스 레플리카 홈 유니폼, 스타벅스 레드 레인코트 등을 판매한다.
총 7번의 라이브방송도 마련했다. 매일 20시마다 G마켓, 옥션의 라방 채널에서 진행하며 1일은 푸마 인기 운동화를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역대 G마켓 랜더스데이 중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며 "매일 '득템'하는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
- 정영주 "전남친 3명과 만나…각자 가정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