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더멀리" 롯데마트, 협력사에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가 회사창립일(4월 1일)을 앞두고 지난 26일 우수 파트너사 150여개를 선정해 대표 및 임직원 300여명에게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고 3월31일 밝혔다.
감사장에는 '함께 갈 때 멀리 갈 수 있다'는 뜻의 사자성어인 '동행주원(同行走遠)'을 인용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조하고 동반성장의 의미를 되새겼다고 롯데마트는 소개했다.
롯데마트는 2021년부터 매년 우수 파트너사를 초청해 선물 전달식을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물로는 롯데마트 대표이사 명의의 감사장과 프랑스 와인을 준비했다.
감사장에는 '함께 갈 때 멀리 갈 수 있다'는 뜻의 사자성어인 '동행주원(同行走遠)'을 인용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조하고 동반성장의 의미를 되새겼다고 롯데마트는 소개했다.
롯데마트는 2021년부터 매년 우수 파트너사를 초청해 선물 전달식을 해왔다. ESG 컨설팅 참여 여부와 거래 규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대상 업체를 선정한다. 롯데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을 하고 있다. 8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통해 자금 유동성을 지원하는 한편 ESG 역량 강화도 돕고 있다. 앞으로는 해외 판로 지원, 농어촌 파트너사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장비 지원 등으로 상생 활동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은 "앞으로도 건설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롯데마트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화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