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국제경영원, 2024 콘텐츠 마케팅 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 부설 국제경영원(이하 한경협국제경영원)은 오는 6월 5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24 콘텐츠 마케팅 포럼'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경협국제경영원은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참가자들이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2021년 부터 매년 '콘텐츠 마케팅 포럼'을 개최해 오고 있다.
2024 콘텐츠 마케팅 포럼은 한경협국제경영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 부설 국제경영원(이하 한경협국제경영원)은 오는 6월 5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24 콘텐츠 마케팅 포럼'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경협국제경영원은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참가자들이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2021년 부터 매년 '콘텐츠 마케팅 포럼'을 개최해 오고 있다. 4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포럼에서는 콘텐츠미디어산업 전문가인 노가영 작가가 '2024 마케팅 트렌드의 전반과 최신 동향과 기업에 적용할 사례'를 주제로 발표하고, 네이버의 최소현 부문장이 '가치 있는 콘텐츠는 어떻게 고객을 움직이는가' 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 광고커머스사업단의 김태훈 상무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통한 마케팅의 활용 방안을 강연하고, 틱톡 코리아의 김미애 헤드는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 사례와 전략을 공유한다.
또 돌고래유괴단의 이성헌 부대표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실행 전략으로 결합한 콘텐츠 제작의 노하우를 나누고, 티켓투더문 김지민 대표이사가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방안을 강연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김선태 충주시 주무관이 유튜브를 활용해 기업·기관 브랜드를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공유한다.
2024 콘텐츠 마케팅 포럼은 한경협국제경영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균관대 앞 컨테이너 불 끄고보니…30대 여성 숨진채 발견
- 조국, `후진국` 빈정댄 한동훈에 "눈떠보니 후진국 만든 정권의 황태자" 반격
- 이정후 MLB 첫 홈런 순간…"딱 맞는 순간 넘어갔다 생각"
- 실종된 서울 동작구 부구청장, 구로역서 숨진 채 발견
- 미끄러진 트럭, 골프장서 작업 카트 덮쳤다…2명 사망·4명 부상
- 또 `망신살` 여론조사… `샤이 트럼프` 많았다
- ‘AI 협력’ 해법 제시한 최태원…‘SK AI 서밋’에 국내외 3만명 몰렸다
- 정희권 특구재단 이사장 "과학기술 기반 딥테크 유니콘 만들 것"
- 신통찮은 은행 비이자수익…혁신 `기로`
- 뿌리中企 "경기 어려운데, 산업 전기만 인상…계절·시간대별 요금조정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