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랙핑크 제니, 6월 솔로 전격 출격…홀로서기 후 첫 음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6월 새 솔로 음반을 낸다.
31일 뉴스1 취재 결과, 제니는 오는 6월 솔로 음반을 발표하고 가요계로 돌아온다.
지난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한 제니는 팀 활동을 통해 세계적 스타로 우뚝 섰다.
이번 솔로 음반은 제니가 개인 회사 OA(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한 후 처음 내는 음악 관련 작품이란 점에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블랙핑크 제니가 6월 새 솔로 음반을 낸다.
31일 뉴스1 취재 결과, 제니는 오는 6월 솔로 음반을 발표하고 가요계로 돌아온다. 현재 음반 작업에 집중하면서, 발매와 함께 펼칠 솔로 활동 계획을 세우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한 제니는 팀 활동을 통해 세계적 스타로 우뚝 섰다. 그뿐만 아니라 2018년 11월 솔로 싱글 '솔로'(SOLO) 및 2023년 10월 스페셜 솔로 싱글 '유 앤 미'(You & Me')를 발표,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며 톱 가수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제니의 이번 솔로 음반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이번 솔로 음반은 제니가 개인 회사 OA(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한 후 처음 내는 음악 관련 작품이란 점에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블랙핑크는 지난해 그룹 활동과 관련해선 기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개인 활동에 대해서는 YG엔터테인먼트가 아닌 독자 노선을 걷겠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후 제니는 지난해 12월 OA를 만들었다.
한편 제니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404'에도 고정 출연하며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제니는 화제성 분석업체 굿데이터가 발표한 2월 랭킹에서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제니는 각종 브랜드의 모델로 나서며 패션 아이콘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 알몸 찍힌 채 올라온 캠핑용 와인잔…닷새간 중고거래에 버젓이
- "번호 드려도 될까요?" 정우성, 일반인에도 DM을?…소속사 "SNS 교류는 사생활"
- "공부 안 하면 창X보다 못해" 메가스터디 회장 고교 강연서 막말
- "600억 자산 정우성 결혼 안한 이유…문가비와 이혼땐 30~50% 떼줄 상황"
- 20살 어린 내연남을 양아들 위장 '동거'…딴 여자 탐내자 살해
- 여성 알몸 찍힌 채 올라온 캠핑용 와인잔…닷새간 중고거래에 버젓이
- 43세 송혜교, 수영복 자태 깜짝 공개…보디라인도 완벽 [N샷]
- 안소희, 스타킹에 등 노출 파격 보디슈트…완벽 각선미 [N샷]
- [단독] 조국 딸 조민, 화장품 회사 CEO 됐다
- "정우성, 문가비에 줄 양육비는 최고 300만원…혼외자 상속분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