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러블리즈, ‘놀뭐?’ 출연…황정음은 ‘SNL 코리아5’ 호스트 출격 [오늘의 프리뷰]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4. 3. 30. 07: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러블리즈, 데뷔 10주년 맞이 ‘놀뭐’ 출격
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2021년 계약 만료 후, 각자 개인 활동을 이어온 러블리즈는 약 3년 만에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사진=MBC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러블리즈는 이미주가 소속된 그룹으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러블리즈를 반갑게 환영하며 맞이한다. 이미주는 ‘청순 미주’로 돌아가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넷째! 비주얼 멤버 미주입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하며 남다른 감회에 젖는다. 하하와 주우재는 러블리즈와 함께 있는 이미주의 색다른 모습에 “미주가 러블리즈 맞네” “러블리즈 되니까 자세 꼿꼿한 거 봐”라고 놀려 웃음을 안긴다.

러블리즈라는 이름으로 오랜만에 뭉친 그들은 ‘아츄(Ah-Choo)’, ‘안녕 (Hi~)’ 등 청량미 넘치는 대표곡 메들리 무대도 공개한다. 러블리즈는 “거의 4년 만에 안무를 맞춰보는 것 같다” “이게 될까?”라고 기억을 더듬으며 무대를 시작한다.

그 와중에 유재석은 러블리즈의 열혈팬으로 출동해 “너는 내 마음 모르지 아츄!” 가사를 따라 부르며 응원하는가 하면, “안녕 내 최애곡이야”라고 춤을 추며 몸을 들썩인다. 멤버들은 러블리즈와 동기화된 유재석을 뜯어말리고, 유재석은 “러블리즈랑 있으니까 미주가 다르게 보이네”라며 감탄한다고. 무대가 끝난 후 러블리즈는 뭉클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본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

백지영, 뮤지 ‘아는 형님’ 출연
백지영과 뮤지가 신곡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새로운 듀엣 싱글을 발매하며 ‘감성 저격 발라드 듀오’로 돌아온 가수 백지영과 뮤지가 출연한다. 이들은 신곡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 듀엣 무대는 물론, 신곡 제작 비하인드까지 대방출하며 유쾌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백지영과 뮤지가 신곡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사진=JTBC
이날 뮤지는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백지영과 함께 듀엣곡을 냈다는 이유 하나로 형님들에게 온갖 놀림을 당해 웃음을 자아낸다. 형님들은 백지영에게 “데뷔 25주년에 왜 뮤지와 듀엣을 하냐”, “미슐랭만 먹다가 불량식품이 당긴 거냐”라고 물으며 뮤지에 대한 몰이를 이어갔다고. 하지만 뮤지는 이에 굴하지 않고 꿋꿋이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예능 탱커’의 면모를 드러낸다.

한편, 평소 웃음이 많은 백지영은 “뮤지가 진지하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웃음 참기가 힘들다”라고 밝힌다. 이에 뮤지는 “모든 무대가 백지영의 웃음 참기 챌린지가 될 예정”이라고 말하며 형님들을 폭소케 했다고. 과연 ‘아는 형님’에서 선보일 두 사람의 듀엣 무대에서는 백지영이 끝까지 웃지 않고 무사히 노래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

황정음, ‘SNL 코리아’ 시즌 5 5회 게스트 출연
최근 이혼을 발표한 배우 황정음이 ‘SNL 코리아’ 시즌 5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5 5회에는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코믹과 악역 캐릭터를 모두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황정음이 출연한다.

최근 이혼을 발표한 배우 황정음이 ‘SNL 코리아’ 시즌 5에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
리얼한 푼수 연기부터 깊은 감정 연기, 소름 끼치는 악역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황정음이 ‘SNL 코리아’에서는 어떤 파격적인 변신으로 ‘믿보황’표 코미디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황정음은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레고 기대된 적은 처음이다.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고, 너무 재밌을 것 같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라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오후 8시 방송.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