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만우절 거짓말이죠?"…믿기지 않는 '공차 음료'에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국민 간식 떡볶이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타피오카 펄 떡볶이 '펄볶이' 2종을 4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떡 대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펄'을 넣은 이색 떡볶이로, 음료 구매 시 추가 토핑 메뉴로 구매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가 생각 이상으로 잘 어우러진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차, 펄로 만든 떡볶이 깜짝 메뉴 선보여
오리지널·마라맛 펄로 만든 떡볶이 2종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국민 간식 떡볶이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타피오카 펄 떡볶이 ‘펄볶이’ 2종을 4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오리지널 펄볶이', ‘마라 펄볶이' 총 2종이다. 떡 대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펄’을 넣은 이색 떡볶이로, 음료 구매 시 추가 토핑 메뉴로 구매할 수 있다. 컵 상단에는 펄볶이를, 하단에는 음료를 담아 펄볶이와 음료를 한 컵에 즐길 수 있다.
펄볶이는 앞서 많은 유튜버들의 이색 먹방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상의 메뉴로, 실제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만우절 깜짝 시즌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대왕 사이즈의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공차 밀크티와 페어링 선호도가 높은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리지널 펄볶이’는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이 듬뿍 들어간 매콤달콤한 맛의 이색 떡볶이다. 쫄깃 말랑한 펄의 식감을 강조하고 완벽한 떡볶이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보다 큰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을 사용했다. 공차 음료는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펄볶이의 매콤함과 공차 음료의 달콤함이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마라 펄볶이’는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을 매콤하고 얼얼한 리얼 마라맛으로 선보인 메뉴다. 마라의 매콤 알싸한 맛이 타피오카 펄과 분모자 펄과 잘 어우러져 색다르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운맛을 중화시켜 줄 공차 음료 함께 즐길 수 있어, 마라 초보도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가 생각 이상으로 잘 어우러진다"고 소개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체 어디가 바닥인가요"…'이곳' 투자한 개미들 '패닉'
- "어제 미리 사둘 걸"…'최악의 황사' 덮치자 주가 20% 폭등
- "뭘로 돈 벌었지?"…당근 마켓, 드디어 흑자 냈다
- 삼성 '에이스' 모여 만드는 제품이…반격 위한 '초강수'
- "골퍼들 로망이라더니"…'기적'의 손석구 영상에 '반응 폭발'
- '2조4000억' 복권 당첨자, 신원 공개된 후 마을서 사라졌다
- '전국노래자랑' MC 남희석 진행 소식에…김신영 반응 봤더니
- 진중권 "이재명 막말 안 다루고 한동훈만…" 방송 중 하차 선언
- "이제 우리 과 아냐"…김호중, 전현무에 손절 선언, 왜?
- "대다수 상인들이 퍼주고 '뿌듯'"…소래포구 상인들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