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양재동 벚꽃축제 열린다… “덴마크 그릭요거트 신제품 맛보고 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가 양재천 벚꽃축제에 참가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29일 동원F&B는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원F&B 관계자는 "벚꽃 시즌을 맞아 덴마크 브랜드에 대한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앞으로도 덴마크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동원F&B는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은 양재천 주변 지역 행사 ‘벚꽃등축제’와 ‘양재천길 살롱문화’를 연계한 행사로, 29~31일까지 영동1교 하부 산책로에서 진행된다. 봄을 담은 각종 음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축제로 마련된다고 한다.
동원F&B는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덴마크’ 브랜드를 알리고 신제품 시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에 동참했다. 4월 출시 예정인 정통 그릭 요거트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에 견과류, 꿀 등을 같이 제공하며,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와 ‘소와나무 쿨피스 에이드’ 등도 준다.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행사에 참여해 인증 사진을 남긴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굿즈와 덴마크 유제품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벚꽃 시즌을 맞아 덴마크 브랜드에 대한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앞으로도 덴마크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라 공장 옆에 살다 ‘급 찐’ 악어, 강제 이주→다이어트
- “어른들, 보고 반성해야”…어린이집 앞 킥보드 ‘칼각주차’ 화제
- ‘다단계 변호’ 박은정 남편 “사임하겠다…尹·한동훈도 책임져야”
- 70대 주인 공격한 40kg 대형견, 경찰이 테이저건 쏴 제압(영상)
-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속초시 SNS 통해 공개 사과…무슨 일?
- 한소희, 혜리에 “뭐가 재밌었나” 저격…몇 분 뒤 “죄송하다” 삭제
-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첫 녹화후 김신영 응원 전화 왔다”
- 한동훈 “22억 버는 법? 조국당 비례 1번 부부처럼 하면 돼”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
- “칼 갈러 가다가”…이재명 유세장서 흉기 소지로 연행된 20대 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