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2024년도 안전관리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기사는 2024년03월29일 15시59분에 마켓인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공단시설(천안상록리조트 등 5개 복지시설, 서울상록회관 및 제주사옥) 안전담당자들의 중대재해 예방역량 등을 강화하고안전한 시설운영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했다.
한편, 공무원연금공단은 오는 4월 임대주택 안전담당자 안전관리 워크숍을 개최해 지속적으로 안전역량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마켓in 박미경 기자] 공무원연금공단이 지난 28일부터 이틀 간 공단 및 자회사 안전담당자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산업안전보건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전문가를 초빙하여 관련 법령 교육을 실시했으며, 위험성평가 방법, 고위험 도급사업 개선방안 의견수렴 등 안전활동의 현장 작동성 강화를 위한 실효성 있는 방안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김동극 이사장은 워크숍에 참석해 “사업장 이용 고객과 공단 직원을 포함한 모든 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며,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단 한건의 중대재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공무원연금공단은 오는 4월 임대주택 안전담당자 안전관리 워크숍을 개최해 지속적으로 안전역량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박미경 (kong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전 새 폰 됐다"…갤럭시23·Z플립5 'AI 폰' 업데이트 어떻게?
- "증거인멸·불출석 우려"…法, 송영길 보석 청구 기각(종합)
- “한국 싫어” 여대생 31회나 찔렀다…취준생 A씨의 범행[그해 오늘]
- 삼성家 차녀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이동…경영 일선 복귀(상보)
- "녹음기 숨겨와.. 막장교실" 교사들은 '이것'까지 사야 했다
- 초등학교 식단표에 “투표는 국민의 힘”...“정치적 의도 없다”
- '류준열 열애' 한소희, SNS 저격에…소속사 "드릴 말씀 없고 죄송"
- “오빠만 재산 몰아줬다”는 딸…결국 장남 고소한 아버지[중국나라]
- 난간 뚫고 호수로 추락한 승용차…70대 남녀 숨져
- 주인 덮친 40kg 대형견…경찰, 테이저건 발사해 제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