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 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가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개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기 자동차보험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나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단기간의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시간 단위로 보험가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으로 거듭났다.
가입 과정과 관련해선 필수사항이었던 차량 사진 제출 단계를 삭제해 가입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삼성화재가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개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기 자동차보험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나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이번 개정으로 고객은 원하는 기간을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상품은 일 단위(1~7일)로만 가입해야 했지만 앞으로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240시간)까지 가입 가능하다. 단기간의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시간 단위로 보험가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으로 거듭났다.
또 대물배상을 기존 3000만원에서 3억원으로 확대하고 타차차량손해 보상한도를 5000만원까지 확대하는 한편, 자동차상해특약(사망 2억원, 부상 5000만원)을 신설했다. 가입 과정과 관련해선 필수사항이었던 차량 사진 제출 단계를 삭제해 가입 편의성을 개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대통령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빈말 같나"…캄보디아어로 경고
- 아파트 7층에서 아들 밧줄 매달아…술 취한 아버지 충격 만행
- "86만원 뚫었다"…SK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전원주 소환
- 애프터스쿨 리지, 우울증 심했나 "죽니사니 해"
- 한가인 "명절 부모 용돈 몇 백만원…그러려고 돈 번다"
- 함소원·진화, '이혼 후 동거'에 시모 충격 "서로 앞길 막지 마"
- '임신 8주차' 김지영 '55㎏ 신부'됐다…"계속 배고파"
- "'쇼미12' 래퍼, 병역기피 혐의 재판행"
- 현주엽 17세 子, '정신과 폐쇄병동'만 3번 입원…"새장 같았다"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