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 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가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개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기 자동차보험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나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단기간의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시간 단위로 보험가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으로 거듭났다.
가입 과정과 관련해선 필수사항이었던 차량 사진 제출 단계를 삭제해 가입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삼성화재가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개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기 자동차보험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가용 승용차나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이번 개정으로 고객은 원하는 기간을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상품은 일 단위(1~7일)로만 가입해야 했지만 앞으로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240시간)까지 가입 가능하다. 단기간의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시간 단위로 보험가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으로 거듭났다.
또 대물배상을 기존 3000만원에서 3억원으로 확대하고 타차차량손해 보상한도를 5000만원까지 확대하는 한편, 자동차상해특약(사망 2억원, 부상 5000만원)을 신설했다. 가입 과정과 관련해선 필수사항이었던 차량 사진 제출 단계를 삭제해 가입 편의성을 개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외자 논란' 대비했나…CF 안찍고 난민기구 대사 사임
- 애아빠 정우성, 비연예인과 열애설…스킨십 사진 유출
- 문가비 청순 민낯도 화제…"내 맨얼굴도 좋아한다"
- '음주운전 3회' 길, 컴백?…수산시장서 충격 비주얼
- 산다라박, 마른 몸매에 볼륨감 '깜짝'…청순 글래머
- "필리핀서 강제로 마약 흡입"…김나정, 돌연 SNS 삭제
- "문가비와 결혼 안한다"…정우성, 친부만 인정 왜?
- 이선균 돈뜯은 유흥업소실장 "걱정 마음"…징역7년 구형
- "이지아와 술 마시면 끝까지 간다" 김고은, 술자리 고백
- 권성동 의원, 국감 중 비키니女 검색 "아내에 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