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소노펫 탐구생활' 운영 외

김동찬 기자 2024. 3. 29. 11: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따뜻해진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소노펫 탐구생활'을 재개한다.

소노펫 탐구생활은 오는 30일부터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매년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는 물론 반려동물과의 교감이 이뤄지고 있다. 

먼저 시그니처 행사인 '명랑운동회'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대표적인 주말 이벤트로,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30팀에 한해 현장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훈련사 체험교실'도 열린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반려견 기본 매너교육과 어질리티를 체험해보는 시간이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다.

반려동물이 매너를 갖췄다면 '매너독 라이선스 테스트'를 통해 멋을 뽐낼 수도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테스트를 과정을 거쳐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공식 매너독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되며, 매주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 오후 2시 진행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인기 프로그램인 '소노펫 라운지 불멍'도 주말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소노펫 라운지 야외 데크에서 운영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글래드 뮤직 페스트 '거미 x KCM 콘서트'를 4월28일 일요일 오후 5시30분에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소울 디바 거미와 감성 발라드 황제 KCM의 힐링 콘서트를 즐기며 봄날의 감성 충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총 115분간(인터미션 15분) 진행되며, VIP석 12만5000원(세금 포함), R석 11만5000원(세금 포함), S석 9만5000원(세금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이용권 포함 시 VIP석 21만원(세금 포함), R석 19만원(세금 포함), S석 18만원(세금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람객에게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야외 테라스 '비스트로 메종', '갓포아키', '몸삭 스파', '콘타이', '플레이타임' 등 메종글래드 제주의 다양한 부대시설할인 스탬프와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이 제공된다.

예매는 인터파크와 유선으로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정산가 기준 공연 티켓 1만원 할인, 디너 포함 공연 티켓 2만원 할인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캉스와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선착순 6팀 한정 패키지 전용 좌석으로 배정되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R석 티켓 2매 △부대업장 할인 쿠폰북 2개 △레이트 체크아웃 4시간 추가 서비스(오후 3시 체크아웃)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4월27일부터 28일까지며 금액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으로 31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모지 댓글 이벤트'와 '밋앤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글래드 뮤직 페스트에 가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게시물에 다양한 이모지(그림 아이콘)로 표현하면 된다. 1등 경품으로 삼다정 디너 식사권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R석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2일부터 8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 페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밋앤그릿'도 사전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밋앤그릿 이벤트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수 거미와 KCM 관련된 일화를 남길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4월9일부터 16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모던 한식 다이닝 조각보 키친에서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한 봄 신메뉴를 선보인다.

점심에는 최상급 와규 치마살, ASC 인증을 받은 완도산 전복, 멜젓으로 양념한 삼겹살 등 취향에 맞게 고른 주재료가 올라간 돌솥밥, 오늘의 국, 세 가지 밑반찬 그리고 후식이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준비된다.

저녁에는 반가운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차려내는 전통 상차림인 주안상을 선보인다. 주안상은 '맞이', '채움', '맺음'으로 구성된다. 맞이로는 1++ 한우 설깃살 육회, 꼬막무침, 전복 김밥 등 5가지 메뉴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채움은 우대 갈비 구이와 편백나무 보쌈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은대구 찜 또는 랍스터 구이와 참숯 주꾸미 구이 구성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맺음으로는 오미자 소르베가 제공되며, 유자 마들렌, 한라봉 젤리 그리고 개성 주악 중에서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점심 한상차림 4만원에서 5만5000원, 저녁 주안상은 8만5000원과 10만5000원 코스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소규모 예식 트렌드에 맞춰 '그라넘 디너 파티'진행 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그라넘 디너 파티는 소규모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예식은 30인 규모로 진행되며, 주례 대신 혼인 서약, 예물 교환, 양가 아버지의 편지 낭독 등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재즈 듀오의 라이브 공연이 함께 펼쳐진다. 또 신랑 신부는 호텔 내 웨딩 전문가과 상담을 거쳐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식사 메뉴, 하객의 동선까지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식사는 호텔 셰프가 엄선한 양식 코스로 준비되며, 5월부터 8월 사이 행사 진행 고객에게는 '롤스로이스 고스트' 모델을 픽업 차량으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식 장소는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다이닝 공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다. 그라넘 디너 파티는 일요일 및 평일 저녁에 진행 가능하며 가격은 1400만원부터다(부가세 포함).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