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유재석 앞에서 아이돌 본업 증명..러블리즈 3년 만 완전체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2021년 계약 만료 후, 각자 개인 활동을 이어온 러블리즈는 약 3년 만에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러블리즈는 이미주가 소속된 그룹으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러블리즈를 반갑게 환영하며 맞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2021년 계약 만료 후, 각자 개인 활동을 이어온 러블리즈는 약 3년 만에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러블리즈는 이미주가 소속된 그룹으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러블리즈를 반갑게 환영하며 맞이한다. 이미주는 ‘청순 미주’로 돌아가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넷째! 비주얼 멤버 미주입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하며 남다른 감회에 젖는다. 하하와 주우재는 러블리즈와 함께 있는 이미주의 색다른 모습에 “미주가 러블리즈 맞네” “러블리즈 되니까 자세 꼿꼿한 거 봐”라고 놀려 웃음을 안긴다.
러블리즈라는 이름으로 오랜만에 뭉친 그들은 '아츄(Ah-Choo)', ‘안녕 (Hi~)’ 등 청량미 넘치는 대표곡 메들리 무대도 공개한다. 러블리즈는 “거의 4년 만에 안무를 맞춰보는 것 같다” “이게 될까?”라고 기억을 더듬으며 무대를 시작한다.
그 와중에 유재석은 러블리즈의 열혈팬으로 출동해 “너는 내 마음 모르지 아츄!” 가사를 따라 부르며 응원하는가 하면, “안녕 내 최애곡이야”라고 춤을 추며 몸을 들썩인다. 멤버들은 러블리즈와 동기화된 유재석을 뜯어말리고, 유재석은 “러블리즈랑 있으니까 미주가 다르게 보이네”라며 감탄한다고. 무대가 끝난 후 러블리즈는 뭉클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본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녹화장에 봄을 몰고 온 러블리즈의 ‘데뷔 10주년’ 회동은 3월 30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