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러블리즈, 데뷔 10주년 회동…'열혈 팬' 유재석 "내 최애곡" 들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하와 주우재는 러블리즈와 함께 있는 이미주의 색다른 모습에 "미주가 러블리즈 맞네" "러블리즈 되니까 자세 꼿꼿한 거 봐"라고 놀려 웃음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러블리즈는 이미주가 소속된 그룹으로, 지난 2021년 계약 만료 후, 각자 개인 활동을 이어오다 약 3년 만에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러블리즈를 반갑게 환영하며 맞이한다. 이미주는 '청순 미주'로 돌아가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넷째! 비주얼 멤버 미주"라고 자기소개를 하며 남다른 감회에 젖는다. 하하와 주우재는 러블리즈와 함께 있는 이미주의 색다른 모습에 "미주가 러블리즈 맞네" "러블리즈 되니까 자세 꼿꼿한 거 봐"라고 놀려 웃음을 안긴다.
러블리즈라는 이름으로 오랜만에 뭉친 그들은 '아츄'(Ah-Choo), '안녕'(Hi~) 등 청량미 넘치는 대표곡 메들리 무대도 공개한다. 이들은 "거의 4년 만에 안무를 맞춰보는 것 같다" "이게 될까?"라고 기억을 더듬으며 무대를 시작한다.
그 와중에 유재석은 러블리즈의 열혈 팬으로 변신한 뒤 "너는 내 마음 모르지 아츄!" 가사를 따라 부르며 응원하는가 하면, "안녕 내 최애 곡이야"라고 춤을 추며 몸을 들썩인다. 이에 멤버들은 유재석을 뜯어말려 웃음을 더한다.
이후 유재석은 "러블리즈랑 있으니까 미주가 다르게 보이네"라며 감탄한다고. 무대가 끝난 후 러블리즈는 뭉클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박나래 본인이 의사, 공항 화장실서도 링거…그냥 끌고 나왔다" 또 폭로
- "청첩장 주자 '연 끊자' SNS 차단한 전 직장 동료…축의금 주기 싫은 거죠"
- '200억 탈세' 차은우, 작정하고 속였나…"저승사자 조사4국 떴다는 건…"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
- 풍자, 27kg 감량 눈에 확 띈다…홀쭉 전신 인증샷 [N샷]
- "'딸도 상간녀 팔자 닮을 것'…집 찾아온 아빠 본처가 한 말, 결혼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