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한효주·이희준·이무생 ‘지배종’, 메인 포스터 공개

2024. 3. 28. 1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부터 예측 불가 스토리 그리고 역대급 스케일까지 모두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배우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 이무생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드라마 ‘지배종’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부터 예측 불가 스토리 그리고 역대급 스케일까지 모두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작품 속 주요 인물들과 그들을 둘러싼 거대한 위협을 피라미드 형태로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피라미드 정면에 위치한 ‘우채운’(주지훈)은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든 테러 사건의 배후를 쫓기 위해 ‘윤자유’(한효주)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만큼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을 강렬한 눈빛으로 그려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피라미드 최정점에 위치한 세계 최대 생명공학기업 BF 그룹의 대표 ‘윤자유’를 비롯해 ‘온산’(이무생), ‘김신구’(김상호), ‘서희’(전석호), ‘정해든’(박지연), ‘홍잎새’(이서) 등 BF의 직원들과 비밀스러운 욕망을 숨기고 있는 국무총리 ‘선우재’(이희준)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은 저마다의 위치에서 존재감을 내뿜고 있어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세상을 바꾼 자 모두의 표적이 되다’라는 카피와 함께 BF 그룹을 향한 대규모 시위부터 거대한 폭발 테러 등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처럼 ‘지배종’은 저마다의 속내를 숨긴 인물들이 얽히고설키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와 먹이사슬에서 해방된 인류의 다음 목표는 무엇일지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아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을 화제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배우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 이무생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이다.

한편 ‘지배종’은 오는 4월 10일 오직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