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윤형·동혁, 日 예능 ‘K-MATE’ 29일 공개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2024. 3. 28.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MATE' iKON 편 무대가 이달 29일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윤형과 동혁은 iKON의 메가 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부르며 처음 등장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이니셜 토크 iKON을 통해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회와 함께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iKON 윤형과 동혁의 풀 스토리는 이달 29일 일본 최대 유료 방송 스카파(SKY PerfecTV)의 자체 OTT 서비스SPOOX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윤형·동혁. 사진 ㅣK-MATE
‘K-MATE’ iKON 편 무대가 이달 29일 공개된다.

K-MATE는 미디어와 트립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개방송 예능 토크쇼, 한국의 콘텐츠 IP사 사이디라이트가 제작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12월 워너원 출신 윤지성 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K-POP 스타와 국내외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한 바 있다.

최근 녹화에서 윤형과 동혁은 iKON의 메가 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부르며 처음 등장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이니셜 토크 iKON을 통해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회와 함께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또한, 본격적인 게임 진행에 앞서 함께 할 팬을 뽑기 위해 동혁과 윤형은 직접 무대 아래로 내려가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젠가와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팬 아이코닉 (iKONIC)과의 색다른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윤형과 동혁은 개인 솔로곡 무대에서 상반된 반전 매력도 보여줬다. 동혁은 팀 내 퍼포먼스 담당인 만큼 메인 댄서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윤형 역시 특유의 재치미로 가득 채워진 무대를 선보였다.

iKON 윤형과 동혁의 풀 스토리는 이달 29일 일본 최대 유료 방송 스카파(SKY PerfecTV)의 자체 OTT 서비스SPOOX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