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렛 가격보다 30% 더 싸게...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7주년 할인

유엄식 기자 2024. 3. 28.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이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픈 7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스포츠·아웃도어·진/캐주얼·키즈 등 입점 브랜드에선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언더아머·리바이스·스파이더 등 브랜드는 패밀리 세일 행사를 열고,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3월 30일부터 4월 28일까지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에는 1층 아동관 앞에서 '프리미엄 바이시클 쇼'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픈 7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스포츠·아웃도어·진/캐주얼·키즈 등 입점 브랜드에선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언더아머·리바이스·스파이더 등 브랜드는 패밀리 세일 행사를 열고,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봄을 맞아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4월 6일과 7일에는 야구 시즌을 맞아 '퍼펙트 피치 게임' 체험 이벤트가 열린다. 야구공을 던져 과녁을 맞힌 참가자에게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굿즈인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3월 30일부터 4월 28일까지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에는 1층 아동관 앞에서 '프리미엄 바이시클 쇼'를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자전거와 관련한 모든 것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다. 세파스, 위아위스, 3T BMW, 피도, 카스크 등 1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 자전거 최대 40%, 프리미엄 아동용 자전거 최대 60%, 자전거 용품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4월 28일까지 쇼핑 스트리트에서 화려한 벚꽃 장식으로 플라워 로드를 조성해 봄기운을 전하고, 생화도 판매하는 '스프링 블라썸 플리마켓'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시흥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777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주말(금~일)에 삼성·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엄식 기자 us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