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동물병원용 소프트 처방식 출시…"피부·신장 관리에 도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와이즈벳은 동물병원 전용 소프트 사료 브랜드다.
이어 "앞으로도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와이즈벳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오는 10월 대전에서 열리는 제23차 아시아·태평양 수의사회 총회(FAVA Congress 2024) 후원 등 수의계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최근 와이즈벳(Y’s VET)에서 피부와 신장, 심장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처방식 사료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와이즈벳은 동물병원 전용 소프트 사료 브랜드다. 지난해 일반식 라인인 퍼피, 어덜트, 시니어를 출시했다. 처방식 라인으로는 U/C(요로결석), ON/C(면역력 증가), O/C(체중관리), J/C(관절건강)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피부 알레르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A/C와 신장과 심장 질환을 위한 RH/C를 추가로 출시했다.
와이즈벳은 제1원료로 신선한 육류를 사용해 수분 함량을 24% 이하로 했다. 기호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키블(알갱이)이 특징인 제품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그동안 동물병원 처방사료 시장은 건사료 위주였다"며 "기호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와이즈벳 소프트 처방 사료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동물병원의 경쟁력을 높여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도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와이즈벳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오는 10월 대전에서 열리는 제23차 아시아·태평양 수의사회 총회(FAVA Congress 2024) 후원 등 수의계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와이즈벳 이외에도 강아지 슬개골 탈구, 십자인대 파열 치료 등에 사용하는 PN 성분 관절염 치료제 '애니콘주',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증후군 개선제 '제다큐어' 제품 등을 유통하고 있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