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데프콘, 솔로민박 재출연자에 "남규홍 PD 조카인가" [TV스포]

서지현 기자 2024. 3. 28. 15: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제의 출연자들이 다시 솔로민박을 찾는다.

28일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저마다의 매력으로 '솔로나라'를 핫하게 달궜던 '하드캐리러'들이 '솔로민박'에 입성한다.

이어 출연자들이 한명씩 '솔로민박'에 입성하자 '광대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또한 '솔로민박'에는 모두를 경악케 한 출연자도 입성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솔사계 / 사진=SBS Plus, EN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제의 출연자들이 다시 솔로민박을 찾는다.

28일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저마다의 매력으로 '솔로나라'를 핫하게 달궜던 '하드캐리러'들이 '솔로민박'에 입성한다.

이날 3MC 데프콘, 조현아, 경리는 '한번 더' 특집이 시작되자 환호성을 지른다. 이어 출연자들이 한명씩 '솔로민박'에 입성하자 '광대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특히 한 출연자를 본 데프콘은 "이 분이 아직까지 싱글이라고? 인기 많은 사람인데"라며 각별한 애정을 내비친다. 또 다른 출연자의 등장에도 "어? 이분도 싱글이야?"라며 놀라워한다.

또한 '솔로민박'에는 모두를 경악케 한 출연자도 입성한다. 한 출연자의 위풍당당한 등장을 본 데프콘은 "또 나왔어? 이분은 남규홍 PD님 조카야?"라고 '제작진 픽'을 의심한다.

과연 '솔로민박'을 초토화시킨 '로맨스 무한도전'의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