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로그디바이스, 정기주주총회 개최…“올해 10% 매출 증가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닥 상장사 바이오로그디바이스(208710)는 경기도 수원시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제10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어 투자자를 대상으로 긍정적인 성장 비전을 공유했다고 28일 밝혔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경영실적 보고를 통해 2023년 연결기준 매출액이 1235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6%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코스닥 상장사 바이오로그디바이스(208710)는 경기도 수원시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제10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어 투자자를 대상으로 긍정적인 성장 비전을 공유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글로벌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출하량이 전년 대비 3.8% 늘어난 42억2000만개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는 상황에 폴디드줌 카메라 모듈 채택이 확대되고 있어 긍정적인 실적이 전망되고 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측은 2023년 대비 10% 이상의 매출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스마트폰 카메라 액추에이터에 사용되는 AF/OIS 전자조립부품(FPCB Assy)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이 부품은 스마트폰 카메라의 초점을 자동으로 맞추고 손 떨림을 바로잡는 기능을 발휘하며 국내 대기업 협력사에 공급되고 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경기 침체, 수출 부진 등 어려움이 있었으나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출을 늘릴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불확실한 경제 상황이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변화된 경영 환경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대응책을 강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임직원이 합심해 제품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함으로써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486만원 적다"…12년만 서울버스 총파업 왜
- [단독]‘가짜 유재석' 리딩방 진화에…금감원 조사기간만 1년 넘어
- 어묵 두 개에 1만원...메뉴판과 다른 군항제 바가지 ‘시끌’
- 58명에게 6억 챙겼다…“우리 회사 취직시켜줄게” 달콤한 꼬드김
- 성폭행 후 “강간 상황극 몰두”…1심 ‘무죄’→대법 “강간 맞다” [그해 오늘]
- "생활고로 분유 신청한 전공의 100명"...환자들은 "버틸 힘 없다"
- “샤넬 지갑이 5만원?” 서울 한복판 동대문 짝퉁시장 가보니[르포]
- '류준열 열애' 한소희, 12일 만 SNS 업로드…천상계 미모
- '前여친 몽키스패너 습격' 살인미수男, 대법 판단 나온다
- ‘토트넘 복귀’ 손흥민, “선수들에게 더 고마웠던 소집... 자랑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