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더펜스 더비’ 인간 종족 물리 타입 유닛 ‘도끼 집행자’ 선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4. 3. 28.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는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에 인간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 '도끼 집행자'를 선보였다.

'도끼 집행자'는 근거리 단일 딜러 유닛으로 캐슬 체력이 낮아질수록 공격력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특수 능력 '격노'를 가지고 있다.

오는 30일부터 4월 1일 9시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도끼 집행자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 보고 순위에 따라 인간 종족 결정석을 얻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펜스 더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는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에 인간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 ‘도끼 집행자’를 선보였다.

‘도끼 집행자’는 근거리 단일 딜러 유닛으로 캐슬 체력이 낮아질수록 공격력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특수 능력 ‘격노’를 가지고 있다. 캐슬 체력이 줄어드는 중후반부터는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캐슬을 방어하는 데 중점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오는 30일부터 4월 1일 9시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도끼 집행자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 보고 순위에 따라 인간 종족 결정석을 얻을 수 있다.

4월에는 신규 시즌 ‘하룬 사막의 유적’과 함께 새로운 야수 유닛을 만나볼 수 있다. 4월 15일에 출시되는 ‘무희냥이’는 야수 종족의 마법 타입 유닛으로 영웅이 주는 이로운 효과를 높여준다.

전투 시작 시 영웅의 액티브 스킬이 사용 대기 중일 경우, 해당 스킬의 웨이브 카운트를 감소시키는 특수 능력 ‘활력 충전’을 보유하고 있다.

‘무희냥이’가 포함된 덱으로 경쟁하는 ‘더비 난투 – 무희냥이 미러전’은 4월 20일부터 4월 22일 9시까지 제공된다.

다양한 시즈널 이벤트도 마련됐다. ‘꽃구경 이벤트’는 ‘만개한 꽃’ 또는 더비 모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꽃송이’를 소모하여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보유한 꽃송이에 따라 전설 유닛 소환권, 신록의 숲 캐슬 스킨, 기적 소환권, 만능 결정석, 엘릭서, 금화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꽃구경 이벤트는 28일부터 4월 14일 9시까지 진행된다. ‘만우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게임 내 숨겨진 미션이 제공되며, 미션을 완수하면 보석, 종족 결정석, 엘릭서, 금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