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에프엔프레시, 미라클런치 챌린지 성료…도시락 4000개 기부

이지혜 기자 2024. 3. 28.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드나무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푸드나무는 자회사 에프엔프레시가 ‘미라클런치 챌린지’로 경기광역푸드뱅크에 채식플랜 도시락 4140개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라클런치 챌린지는 ‘가치워크’ 앱 안에 마련된 미라클런치 커뮤니티에서 점심 식사 식단과 함께 점심 산책 사진을 올리도록 했다. 채식 중심 식사와 더불어 최소 열흘 동안 매일 3000보 이상 걷는 게 목표로 삼았다.

그 결과, 2월 16일부터 3월 25일까지 3854명이 참여해 38일 만에 목표치인 14억 걸음을 넘어섰다.

에프엔프레시는 다음달 15일까지 미라클런치 챌린지를 이어간다. 또한, 챌린지 기간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채식플랜 5종 체험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4,000여 명이 넘게 참여해 목표치를 훌쩍 넒은 약 16억 걸음을 돌파하며 미라클런치 챌린지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이고 있다.

에프엔프레시 관계자는 “에프엔프레시는 건강을 생각한 채식 중심 식사 문화를 알리고 걷기를 통해 어려운 우리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소개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