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틴탑 천지, 트렌드엑스 엔터와 전속 계약
김원희 기자 2024. 3. 28. 08:00

그룹 틴탑의 천지가 트렌드엑스 엔터테인먼트(Trendx Ent)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28일 스포츠경향 취재에 따르면, 지난해 티오피미디어를 떠난 천지가 트렌드엑스 엔터와 손잡고 새롭게 출발한다.
트렌드엑스 엔터의 박준경 대표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천지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계약하게 됐다. 앞으로 천지가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열심히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전속계약 사실을 밝혔다.
지난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한 천지는 팀 내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며, ‘파워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하는 등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여 왔다.
지난해 7월에는 4년 만에 완전체 틴탑으로 앨범 ‘포슈어(4SHO)’를 발매하고 단독 콘서트 또한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틴탑으로서 약 13년간 몸담았던 기획사는 떠났으나, 새 둥지에서도 팀 활동은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3월 개최된 멤버 니엘의 단독 콘서트에도 천지를 포함한 멤버들이 모두 함께 무대를 꾸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또 천지는 4월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그간 연기와 예능, 뮤지컬 등으로도 활발히 활동해왔던 만큼, 트렌드엑스 엔터의 지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