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 계열사가 1조원 푼다” 신세계, 4월1일부터 ‘2024 랜더스데이’

최연진 기자 2024. 3. 27.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은 다음 달 1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2024 랜더스데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1개 계열사가 더 추가돼 총 20개의 계열사가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행사규모도 지난해보다 약 2배 증가한 1조원 수준이다.

온라인 계열사들이 포문을 연다. SSG닷컴은 메가박스 예매권·뉴발란스·오쏘몰·펜디·로마샴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또 행사 기간 11회의 쓱라이브(SSG.LIVE) 방송을 편성해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 방송을 비롯해 유한킴벌리 대표 생활용품·삼성전자 QLED TV·에어컨·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2024 랜더스데이 광고가 상영되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 미디어타워/신세계 제공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도 공개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반팔티셔츠·데님·볼캡 등 8개 인기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G마켓도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7% 무제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도 오는 30일부터 7일까지 접속한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 3장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점을 고려해 이번 랜더스데이 쇼핑 축제 때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역대급 규모로 랜더스데이를 준비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들은 다음 달 5∼7일 혜택을 집중할 예정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