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원점에 ‘무신사 스탠다드’ 오픈

김정유 2024. 3. 27.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롯데몰 수원점 2층에 1045㎡ 규모의 '무신사 스탠다드'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몰 수원점에 들어서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유통사 입점 첫 사례이자 경기도 최초 매장이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의 핵심 입점업체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롯데몰 수원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통사 첫 입점 사례, 경기도 최초 매장 눈길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롯데몰 수원점 2층에 1045㎡ 규모의 ‘무신사 스탠다드’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가 2017년 론칭한 패션 자체브랜드(PB)로 2021년 홍대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서울과 부산, 대구 지역에서 총 6곳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몰 수원점에 들어서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유통사 입점 첫 사례이자 경기도 최초 매장이다. 수원은 다수 대학교와 기업들이 위치해 대표적인 젊은 상권으로 꼽히는 만큼, 무신사 스탠다드와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세련된 인테리어로 ‘숏폼(짧은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라이브 피팅룸’을 설치했다. 매장 전면 초대형 스크린과 오프라인 매장의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를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만의 브랜드 감성을 전달한다.

또 무신사 스탠다드를 대표하는 슬랙스, 블레이저 등의 오피스 캐주얼뿐만 아니라 인기 패션 유튜버 ‘핏 더 사이즈’와 협업한 ‘시티 레저 컬렉션’ 등 다양한 남성 및 여성 패션 상품들을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는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을 증정하고 구매액에 따라 미스틱 우드향을 활용한 사은품 및 롯데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무신사 앱 회원에게는 전 상품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의 핵심 입점업체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롯데몰 수원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몰 수원점은 오는 28일 1층과 3층의 뷰티 및 컨템포러리 매장도 리뉴얼 오픈한다. 수원시 최초의 ‘바이레도’ 매장을 비롯해 총 5개의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A.P.C’, ‘띠어리’, ‘톰그레이 하운드’ 등 8개의 신규 브랜드를 포함해 총 24개의 컨템포러리 매장도 재단장해 선보인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