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내비게이션·블랙박스 부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팅크웨어는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8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12년 연속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나비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558점, 767.3점을 각각 얻어 1위로 선정됐다.
또 팅크웨어는 업계 최초로 타면 탈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팅크웨어는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8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12년 연속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나비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558점, 767.3점을 각각 얻어 1위로 선정됐다. 팅크웨어는 고객 중심의 선도적인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9월 자율주행 플랫폼 기반의 객체 인식 A.I 알고리즘과 딥 러닝 기술이 적용된 ‘아이나비 QXD1’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A.I 기술을 활용해 차량에 대한 실제 위협과 거짓 위협을 판단하고 필요한 상황만 정확하게 녹화한다. 이와 함께 사고로 충격이 발생하면 인식된 차량 번호와 함께 충격 알림을 스마트폰으로 즉시 전달해 사용자가 정확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팅크웨어는 업계 최초로 타면 탈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운전자의 주행 거리, 커넥티드 서비스 요금제, 안전 운전 점수 등을 고려해 각 운행 별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적립된 포인트는 커넥티드 연장과 차량 용품 구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업계 최초 브랜드 스토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환규 “전공의 처벌 못할거라 했잖아…이젠 웃음나와”
- 수술하다 환자 몸에 거즈 넣고 안 뺀 의사, 경찰 수사
- 클린스만, 경질 한달만에 깜짝 등장…‘KOREA’ 머플러 사라져
- “술집으로 불러 입맞췄다”…대기업 계열사 대표 성추행 혐의 입건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
- 일본 여행시 섭취 주의…이 제품 먹고 26명 입원
- “가게에 악취가”…무인매장에 개똥 버리고 간 여학생들 [e글e글]
- 인요한 “이재명·조국, 권력으로 범법행위 덮고 재판 뒤집어”
- 교제 폭력 시달리다 숨진 20대 여성…경찰, 남자 친구 구속
- 고교생 숨지게 한 음주뺑소니…2년전 ‘진상스티커’ 그 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