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H-헌혈펀드 조성…서초구 환우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그룹은 지난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와 충남 당진시 대한전선 공장 등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펀드는 호반그룹이 캠페인으로 마련한 헌혈증서를 한마음혈액원이 펀드 형태로 관리하고, 서초구자원봉사센터가 관내 환우에게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그룹은 지난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와 충남 당진시 대한전선 공장 등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헌혈 캠페인과 함께 한마음혈액원,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H-헌혈펀드를 조성했다.
이 펀드는 호반그룹이 캠페인으로 마련한 헌혈증서를 한마음혈액원이 펀드 형태로 관리하고, 서초구자원봉사센터가 관내 환우에게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호반그룹은 캠페인으로 마련한 헌혈증서 100장과 한마음혈액원이 보유한 500장을 적립해 총 600장 규모 H-헌혈펀드를 결성했다.
호반그룹은 H-헌혈펀드로 올 연말까지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관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우를 돕는다. 뜻을 함께하는 기업·단체들과 펀드를 추가로 모아 수혜지역과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유미 서초구자원봉사센터장은 “H-혈액펀드로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서초구 환우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호반그룹 임직원의 소중한 헌혈증서가 가장 필요한 곳에 사용되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국회, 세종시 이전…서울 개발 푼다”
- “SK하이닉스, 美 인디애나주에 반도체 패키징 공장…5.3조 투자”
- 파워큐브세미, 국내 최초 2300V SiC MOSFET 개발
- 잠옷 입고 출근하는 中 MZ 세대… “역겨운 복장” 왜?
- “대형 선박이 쾅”...美 새벽 중 발생한 교량 붕괴 사고
- 애플 “AI를 강화하라”…'아이폰16 프로' A18 프로 칩 변경
- 중국에 눈독 들이는 삼성 파운드리 협력사
- 충북 단양 폐철도 부지 복합관광 단지로…3조원 규모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닻 올라
- 강원·영동, IDC 클러스터 최적지...“1조원 효과, 수도권 과밀·송전제약 모두 해결 가능”
- 푸조, '9X8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