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LPGA 출전 한국선수 응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 대회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 응원 이벤트에 나선다.
KCC는 이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골프공 세트(3명),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30명) 등을 증정한다.
K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 대회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 응원 이벤트에 나선다.
해당 대회는 오는 28∼31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셰빌 골프 앤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고진영, 김효주, 류해란, 최혜진 등이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대회는 KCC가 최초로 후원하는 LPGA 대회다
KCC는 이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골프공 세트(3명),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30명) 등을 증정한다. K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토리를 공유하거나, 댓글에 친구 소환을 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KCC는 설명했다.
김성훈 기자 tarant@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작을, 나경원 44% 류삼영 34%…중성동갑, 전현희 43% 윤희숙 27%
- 허경영, 3년새 재산 400억 늘어…어떻게?
- 티아라 아름, 前남편 폭행 사진 공개 “코뼈 휘고 피멍”
- 여직원 엉덩이 때리고 뽀뽀한 양산시의원 사퇴…“피해자에 사죄”
- 30대 평범 회사원이 BJ에게 별풍선 1억5000만원 쏜 이유
- 귀 자르고 전기고문, 얼굴은 멍 투성이…러, 테러범 4명 공개
- 절도도 공개 처형?…北 치안간부 출신 탈북민 “김정은 통제강화위해”
- [단독] 전공의 면허정지 28일로 유예…의대 교수들은 사직 강행
- 서초을, 신동욱 50% 홍익표 37%…종로, 곽상언 47% 최재형 38%
- 경기 판세…민주 “우세 40·경합 10·열세 10”, 국힘은 “두 자릿수 의석 확보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