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미미로즈, 새 단장·새 둥지·새 출발 준비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단장을 마친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새 둥지에서 힘찬 재도약 준비를 끝마쳤다.
26일 iMBC연예 취재 결과 미미로즈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전원은 신생 기획사 포켓7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미로즈는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후 2023년 11월 미미로즈는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포켓7엔터테인먼트라는 새 둥지를 찾은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단장을 마친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새 둥지에서 힘찬 재도약 준비를 끝마쳤다.
26일 iMBC연예 취재 결과 미미로즈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전원은 신생 기획사 포켓7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미로즈는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더해 일본인 멤버 2인이 추가 합류해 이전보다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22년 9월 데뷔한 미미로즈. 그룹명 '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여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데뷔 당시 이들은 가수 겸 배우 임창정(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이 첫 프로듀싱한 걸그룹으로 주목받았지만, 임창정이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연루되었다는 의혹 탓에 고초를 겪었다. 이후 2023년 11월 미미로즈는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포켓7엔터테인먼트라는 새 둥지를 찾은 상황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오우학' 미미로즈, 서울문화고 홀린 기분 좋은 플러팅
- "번 돈 다 줬어"…피해 호소한 임창정, 투자 권유 의혹 선긋기 [종합]
- '주가조작 피해 호소' 임창정 여파…"상금 1억 오디션 연기" [종합]
- 임창정 "금전 피해 끼친 적 없다…동료에 투자 권유도 NO" [전문]
- '임창정♥' 서하얀 83kg→52kg 다이어트 "운동, 식단, 물 갖추면 착하게 빠져"
- 미미로즈 윤지아, 고교 졸업 기념샷…빛나는 비주얼 자랑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