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류다인 열애…“좋은 감정 갖고 알아가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채민(23)과 류다인(23)이 열애 중이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일타스캔들'에서 극중 같은 반 친구 '이선재'(이채민)와 '장단지'(류다인)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채민, 류다인이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돼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이채민은 지난 2021년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일타스캔들' 등에 출연했으며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채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25일 “이채민과 류다인이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달라”고 밝혔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일타스캔들’에서 극중 같은 반 친구 ‘이선재’(이채민)와 ‘장단지’(류다인)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채민, 류다인이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돼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이채민은 지난 2021년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일타스캔들’ 등에 출연했으며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했다. 류다인은 최근 공개한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팝, UN전략 같은 인프라 구축 필요” 월드케이팝센터 박성진 대표의 목표 - 스타투데이
- [포토] 윤아, 시크한 표정으로 - 스타투데이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뉴진스와 또 다른 ‘슈퍼 이끌림’[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민주, 댄스! - 스타투데이
- [포토] 민주, 인형의 무대 - 스타투데이
- 김동휘 “합숙으로 다진 팀워크...‘댓글부대’ 위해 뭐든 다 할 것”[인터뷰] - 스타투데이
- [포토] 이로하, 슈퍼 리얼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윤아, 상큼한 무대 - 스타투데이
- [포토] 모카, 역동적인 댄스 - 스타투데이
- [포토] 원희, 살짝 윙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