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상엽, 단아한 미모의 예비신부 포착…이연복 “둘이 너무 사랑하는게 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엽과 비연예인 아내의 행복한 결혼식 모습이 포착됐다.
이상엽은 지난 24일 서울 소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상엽이 푹 빠진 예비신부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아진 가운데, 이연복 셰프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약 1년여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 이상엽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비신부에 대해 "내가 편안함을 느끼고 무엇보다 재밌다. 내 눈에 너무 예쁘다. 날 오롯이 봐주는 사람이자 베스트 프렌드"라고 애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이상엽과 비연예인 아내의 행복한 결혼식 모습이 포착됐다.
이상엽은 지난 24일 서울 소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예비신부는 증권사에 다니는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사회는 tvN ‘식스센스’에서 합을 맞춘 국민 MC 유재석이, 축가는 멜로망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맡았다.
이상엽이 푹 빠진 예비신부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아진 가운데, 이연복 셰프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연복은 25일 “이상엽 결혼 축하해. 정말 누구 보다도 행복할거야. 둘이 너무 사랑 하는게 보여. 영원히 친구처럼 살아. #이상엽#결혼#행복해 #진짜사랑”이라는 글로 두 사람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상엽과 예비신부는 팔짱을 낀 채 미소 가득한 모습으로 행진 중이다. 이상엽의 아내는 우아한 오프숄더 웨딩드레스에 심플한 면사포로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이연복과 이상엽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함께 출연 중이다. 이상엽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인사했다.
약 1년여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 이상엽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비신부에 대해 “내가 편안함을 느끼고 무엇보다 재밌다. 내 눈에 너무 예쁘다. 날 오롯이 봐주는 사람이자 베스트 프렌드”라고 애정을 전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형수, “박수홍·김다예 결혼 전 동거 사실”…부모 증인 신청
- 손흥민-전지현, 하퍼스 바자 표지모델 나서
- “한달 행사만 60번”..오정태, 행사비로 목동 아파트 장만(동상이몽2)
- 김수현-김새론, 심야 열애설 터져 깜짝
- ‘51세’ 카메론 디아즈, 둘째 아들 출산 “정말 축복받고 감사하다” [할리웃톡]
- 78세 임현식, 토니母와 소개팅에 ‘플러팅 멘트’ 남발..“동거로 들어가는 경우도”(미우새)
- 오현경, “딸과 함께” 패션쇼 관람
- ‘동치미’ 이혜정 “식단 챙겨 키운 子, 며느리한테 밥도 못 얻어먹고 오면 속상해” 발언 화제
- 신장암 투병 이정, 제주서 예술학원 대표 됐다.
- ‘나혼산’ 인연? 지효· 윤성빈 열애설에 예능커플 재조명…기성용♥한혜진, 박경림 부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