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트와이스 지효-윤성빈, 열애설에 긍정도 부정도 안 한 이유…"확인 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와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이 열애설에 긍정도 부정도 아닌 입장을 밝혔다.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스포츠조선에 "본 사안에 대해서는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윤성빈 소속사 올댓스포츠도 이날 역시 스포츠조선에 지효와 열애설 관련 "현역선수가 아니라 선수의 사생활까지는 파악이 어렵다"라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트와이스 지효와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이 열애설에 긍정도 부정도 아닌 입장을 밝혔다.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스포츠조선에 "본 사안에 대해서는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윤성빈 소속사 올댓스포츠도 이날 역시 스포츠조선에 지효와 열애설 관련 "현역선수가 아니라 선수의 사생활까지는 파악이 어렵다"라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앞서 온라인 연예 매체 스웨이는 25일 자정경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공통사인 운동을 함께 즐기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주장했다. 또 두 사람이 차로 5분 거리에 거주하고 있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덧붙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된다면, 1997년생인 지효와 1994년생인 윤성빈은 세 살 차이 스타 커플이 된다. 특히 지효와 윤성빈은 지난해부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어, '나 혼자 산다' 커플로도 탄생하게 된다.
그러나 양측 모두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혀, 해당 열애설 진위는 알 수 없는 상황이다. 양측이 긍정도 부정도 아닌 입장으로 대처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다만 스타들의 열애설은 꼬리표처럼 따라붙어,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 있다. 이에 열애설이 전혀 아닌 경우, 단번에 선을 긋는 것이 보편적이다. 최근에도 몇몇 스타들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사실무근'이라며 초고속 부인한 사례들이 있다. 이로 인해 일각에서는 열애설에 '사실무근'이 아닌 '확인 불가'라는 입장은 사실상 '인정'이라고 봐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온다.
또 다른 한편에서는 그야말로 '사생활'이기 때문에, 사실 유무를 떠나 굳이 밝힐 필요가 없다는 시선도 있다. 사생활 문제에서 큰 지탄을 받을 정도로 도덕적 규범을 어기거나 위법행위를 저지른 것이 아닌 단순 '열애설'인 만큼, 말을 아끼는 것도 방법이라는 시선이다. 특히 지효는 현재 한창 트와이스 신보 및 해외 투어로 활동하고 있고, 윤성빈 역시 출연 중인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더욱 조심스러웠을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된다.
지효는 2015년 그룹 트와이스로 데뷔, '치어 업', '우아하게', '티티', '라이키', '왓 이즈 러브', '팬시',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예스 오어 예스', '알코올 프리', '필 스페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했다. 최근에는 미니 13집 '위드 유-스'를 발표하고, 대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윤성빈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수상하고, 지난해 3월 국가대표 선수 은퇴 후에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현재 '나 혼자 산다'를 포함해 MBC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등에 출연하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대 속 女 누구?” 노홍철이 올린 숙소 사진에 다 깜짝
- “美서 아이 키워” 홍리나, 20년 만에 전한 깜짝 근황
- “부부됐다” 사유리, 가수와 결혼
- 전원주, “누나” 소리에 5천만원 사기 당해..“잘생긴 사람 보면 마음 약해”
- '권상우♥' 손태영, 살인적 美 병원비 공개 “딸 셀프 발치로 100불 벌었다”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
- '신장암 투병' 이정 "큰 용기 갖고 나오게 됐다"…이경규도 눈물 ('미…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81세 치과의사" 폭로…한혜진 극대노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