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은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은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100℃의 온수까지 추출 가능해 요리, 차, 커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물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초고온수를 이용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파우셋은 손쉽게 분리해 필요 시마다 세척 가능하며 6시간마다 UV살균을 진행해 위생을 향상시켰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출수 파우셋뿐 아니라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까지 4중 UV살균해 안심을 더했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직선 구조의 고급스러운 아키텍쳐 디자인은 물론 혁신적인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해진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특허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를 장착했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특히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면서 혁신 디자인 적용과 품질 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보다 이재명” 추미애 때린 전여옥 “자존심도 없이…안귀령 따라쟁이”
- "투표로 왕따 뽑아요"…벌벌 떠는 학교, 가정통신문까지 나왔다
- "치유를 기원"…英해리 왕자, 형수 `암 진단`에 형 부부와 연락
- "왜 욕해?"…소주병으로 아내 내리친 40대 남편의 최후
- 대한항공 왜 이러나…기내서 9㎜ 실탄 또 발견돼
- 현대차 첫 외국인 CEO “정의선, 굉장한 혁신 추구…‘빨리빨리’ 문화로 미리 대응”
- 오피스텔 규제 ‘확’ 풀렸다…대형 평형도 바닥 난방 허용
- 민주, 이재명 `위증교사` 1심 선고 고비 속 대여 공세 수위↑
- "日 모리처럼~" 노원에 오는 선진국형 복합개발 단지… 견본주택 구름 인파
- 5대 금융 인사태풍… 쇄신 바람에 잠 못드는 CEO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