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MBC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상대는 한 살 연하 스타트업 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이선영 아나운서가 한 살 연하의 스타트업 임원인 남성과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
25일 서울경제스타 취재 결과에 따르면 이선영 아나운서는 오는 4월 말 서울 모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상대 배우자가 될 남성은 한살 연하의 디자이너 출신으로 현재는 부동산테크 스타트업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17년부터 MBC 아나운서국에서 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이선영 아나운서가 한 살 연하의 스타트업 임원인 남성과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
25일 서울경제스타 취재 결과에 따르면 이선영 아나운서는 오는 4월 말 서울 모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상대 배우자가 될 남성은 한살 연하의 디자이너 출신으로 현재는 부동산테크 스타트업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언론인으로서 활약해온 이선영 아나운서의 경사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17년부터 MBC 아나운서국에서 일했다. 그는 연세대학교 법무대학원 형사사법전공 석사과정을 밟는 인재로 알려져 있다.
또한 MBC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라디오 정치인싸', 'MBC 정오 종합뉴스' 등 라디오 프로그램들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만 파묘' 어떻게 탄생했나…감독이 밝혔다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음주운전' 김새론, 12살 차이 김수현과 열애?…럽스타에 '시끌'
- 제로베이스원 日에서도 인기…나흘 연속 오리콘 차트 정상
- 김호중, 요섹남 변신…스페셜 요리사로 활약한 '가보자GO'
- 스다 마사키 주연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4월 10일 재개봉
- '천만 파묘' 무대인사도 '후끈'…박스오피스 1위도 굳건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출격…다섯 멤버는 누구?
- 테일러 안야 조이, 칸 간다…'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칸영화제 초청
- '쿵푸팬더4' 예매하면 이모티콘까지 준다…'포'만감 넘치는 이벤트
- 천만 앞둔 '파묘' 벨기에도 주목…브리쉘 판타스틱 영화제 초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