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역시 UDT 출신‥체대생 한방에 넘기고 의기양양(대학체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DT 출신 방송인 덱스가 체대생을 다리 힘 하나로 한방에 넘겨 버리며 힘을 자랑했다.
그뒤 덱스는 직접 용인대 용무도(용인대학교에서 개발된 태권도, 합기도, 유도, 씨름, 복싱, 레슬링 등을 결합한 무술) 선수 김관우와 다리싸움으로 붙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UDT 출신 방송인 덱스가 체대생을 다리 힘 하나로 한방에 넘겨 버리며 힘을 자랑했다.
3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대학체전 : 소년선수촌'(이하 '대학체전') 6회에서는 경희대, 동국대, 연세대, 용인대, 한국체대가 4라운드를 앞두고 몸풀기 미니게임을 했다.
이날 편한 복장으로 다른 코치들과 함께 라운지를 찾은 덱스는 "오늘도 미니게임을 준비해봤다"며 "저번에 해봐서 알겠지만 여기서 부상까지 가져올 정도로 열심히 하지 말고 본인의 자존심이 무너지지 않을 정도만 하라"고 너스레 떨었다.
그뒤 덱스는 직접 용인대 용무도(용인대학교에서 개발된 태권도, 합기도, 유도, 씨름, 복싱, 레슬링 등을 결합한 무술) 선수 김관우와 다리싸움으로 붙었다. 김관우는 현역 선수로서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했지만, 덱스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한 방에 김관우를 넘겨버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덱스는 의기양양한 표정과 함께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연 이혼 후 밝아진 근황‥두 아들과 행복한 일상 “봄이 왔나 봐”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이유비 하니 결혼식 ‘민폐 하객룩’ 논란으로 욕먹은 ★들,예의는 갖춰야지?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딸과 행복한 근황‥얼굴에 미소 가득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자존심 상한 고소영 김희선 이보영 결혼·출산에 경력단절 “복귀? 못 하는 것”
- 배우 김지원 ‘놀토’ 과거자료에 비명 “저게 왜 나와” 가수 데뷔 오해 진실은[어제TV]
- 김지원 독일서 뇌종양 치료 실패 ♥김수현과 눈물키스 ‘눈물의 여왕’ (종합)
- 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더 활발한 활동‥제주 여행 근황
- 홍진영, 자숙 공백 무색하게 “고속도로 달린다” 35억 건물주+150평 분양 계약 할 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