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라지하고는~" 한예슬, 가슴춤에 성형 고백..작정하고 망가졌다 (SNL)[종합]

장우영 2024. 3. 23. 2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망가짐을 불사한 열연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는 한예슬이 호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연기에 도전했다.

신동엽은 한예슬을 소개하며 "믿겨지느냐. 실물로 보니까 남녀 할 것 없이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저희도 아침 일찍 만나서 놀라면서 함께 하고 있다. 로코 여신이다"고 말했다.

한예슬은 "뜨거운 현장인 만큼 재밌게 놀다 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은정 기자] 9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4 S/S 서울패션위크’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배우 한예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9.09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한예슬이 망가짐을 불사한 열연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는 한예슬이 호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연기에 도전했다.

신동엽은 한예슬을 소개하며 “믿겨지느냐. 실물로 보니까 남녀 할 것 없이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저희도 아침 일찍 만나서 놀라면서 함께 하고 있다. 로코 여신이다”고 말했다.

한예슬은 “뜨거운 현장인 만큼 재밌게 놀다 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특히 한예슬은 솔직한 심정을 말해달라는 요청에 “할 말은 솔직하게 하는 편이다. 진짜 솔직히 지금 XX 떨린다”고 말했다.

또한 정상훈을 보며 “실제로 보니 머리가 정말 작다. 화면에서는 머리가 XX 커보였다”고 말했고, 김아영을 보면서는 “눈 찝은 거 아니냐. 저도 찝었다. 가슴 수술 할 때 연락하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도파묘’에서 한예슬은 중심 부위를 휘둘러 도파민을 발산하는 귀신 경영귀에 빙의해 “영!차!”, “좋았어! 진행시켜”라고 말했고, ‘나는 솔로’ 16기 영숙귀에 빙의해서는 “상철 이 자식아. 누가 소설을 뒤에서부터 읽는데?”, “상철 덕분에 많이 웃었고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안영미귀’에 빙의해서는 가슴춤을 췄고, 인생 캐릭터이기도 한 ‘환상의 연인’ 나상실로 변신해 “꼬라지 하고는” 등의 유행어로 웃음을 자아냈다.

[OSEN=조은정 기자]7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한 코스메틱 브랜드의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배우 한예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07 /cej@osen.co.kr

‘셀프 세차장’ 코너에서는 세차장 사장님으로 변신, 매혹적인 미모와 몸매로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영화 ‘상견니’를 패러디한 ‘빙쌍견니’ 코너에서는 어설픈 중국어를 하며 정상훈을 사이에 두고 윤가이와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모든 코너를 마친 한예슬은 “너무 무사히 잘 끝냈다는 마음에 안도감이 든다. 호응 잘해주셔서 감사하다. 크루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