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복인 “최수종 애교 때문에 ‘고려거란전쟁’ 편집” 반전 이미지 폭로(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종, 윤복인, 정호빈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3월 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KBS 2TV 대하사극 '고려거란전쟁'을 이끈 배우 최수종(강감찬 역), 윤복인(강감찬 처 역), 정호빈(유방 역)이 출연한다.
윤복인은 '고려거란전쟁' 촬영 당시 감독의 컷 사인과 함께 최수종이 남다른 애교를 뽐냈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최수종, 윤복인, 정호빈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3월 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KBS 2TV 대하사극 '고려거란전쟁'을 이끈 배우 최수종(강감찬 역), 윤복인(강감찬 처 역), 정호빈(유방 역)이 출연한다. 이들은 드라마 촬영 도중 생긴 에피소드부터 연기력이 돋보이는 재연까지 선보이며 숨겨진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이날 윤복인은 최수종의 반전 이미지를 폭로한다. 윤복인은 '고려거란전쟁' 촬영 당시 감독의 컷 사인과 함께 최수종이 남다른 애교를 뽐냈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최수종은 애교 때문에 편집된 장면을 직접 보여주며 형님들을 폭소케 했다고.
또한 고려희라 별명을 얻은 윤복인은 '고려거란전쟁'에서 남편 강감찬에게 바가지긁는 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일 수 있었던 사연을 전한다. 윤복인은 "현실 남편에게 화풀이하고 싶은 마음을 강감찬에게 풀었다"며 리얼리즘 연기에 대한 진실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최수종은 명불허전 사랑꾼답게 아내 하희라의 연극은 한 회차도 빼놓지 않고 다 봤다며 "너무 많이 관람해 연극 대사까지 암기했다"고 밝혀 형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23일 오후 8시 5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강성연 이혼 후 밝아진 근황‥두 아들과 행복한 일상 “봄이 왔나 봐”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딸과 행복한 근황‥얼굴에 미소 가득
- 이유비 하니 결혼식 ‘민폐 하객룩’ 논란으로 욕먹은 ★들,예의는 갖춰야지?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아들 낳고 금슬 이상無” 현빈♥손예진→송중기♥케이티, 첫 공개 데이트 달달[종합]
- ‘불륜 공개 저격’ 파경 황정음, “사람은 고쳐 쓰는 거 아냐, 까맣게 탄 느낌”(SBSCatch)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