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현빈♥손예진·이동욱·공유 등, 고척돔에 톱스타 총출동…MLB 직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손예진 부부, 공유, 이동욱 씨 등 좀처럼 한 자리에서 만나보기 힘든 톱스타들이 고척돔에 모였다.
톱배우 현빈·손예진 부부가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현빈·손예진 부부의 뒷자리에는 배우 이동욱, 공유, 김재욱 씨가 앉았다.
한편 MLB 사무국은 미국 밖에서 열리는 9번째 MLB 정규리그 개막전 장소로 서울 고척돔을 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현빈·손예진 부부, 공유, 이동욱 씨 등 좀처럼 한 자리에서 만나보기 힘든 톱스타들이 고척돔에 모였다.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개막 2차전을 찾은 것.
지난 21일 오후 7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쿠팡플레이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개막 2차전을 치렀다. 이날 경기에 앞서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이 애국가와 미국 국가를 제창했고, 그룹 (여자)아이들이 축하 무대를 꾸몄다.
현빈·손예진 부부의 뒷자리에는 배우 이동욱, 공유, 김재욱 씨가 앉았다. 특히 각종 예능을 통해 남다른 친분을 자랑해온 공유 씨와 이동욱 씨는 나란히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캡모자를 써 '커플룩'이라는 재미있는 팬들의 반응도 나왔다.
한편 MLB 사무국은 미국 밖에서 열리는 9번째 MLB 정규리그 개막전 장소로 서울 고척돔을 택했다. 한국에서 처음 열린 MLB 정규시즌 경기에서는 샌디에이고와 다저스가 1승씩 나눠 가졌다. 양측 선수단은 경기 직후 바로 미국행 비행기에 올라 29일 본토 개막전을 치른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채♥김충재, 동갑내기 커플 탄생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 명세빈, 또 결혼 사칭남 피해...법적 대응 예고
- 하니, 너무 편했나?...난데없는 ‘하객룩’ 논란
- 붐, 아빠 됐다...오늘(22일)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 김선호, '먹보형2'로 3년 만에 예능 복귀...절친 문세윤 재회
- 정우성, 이래서 결혼 거부했나...이정재와도 알던 오랜 연인 '큰 충격' [지금이뉴스]
- [속보] 검찰 "이재명 위증교사 무죄 납득 어렵다...항소할 것"
- "롯데그룹, 다음 달 공중분해될 것" 파산에 직원 감축 루머까지 비상' [Y녹취록]
- '위증교사' 이재명 1심 무죄...'위증' 김진성 벌금 5백만 원
- 이선균 협박해 3억 원 뜯은 유흥업소 실장 징역 7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