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축산경제, 봄맞이 한우 할인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24일까지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 및 농협유통·하나로유통 판매장에서 한우 등심, 양지, 불고기·국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봄맞이 한우 할인행사실시한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물가안정과 한우 소비확대를 위해 특별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양질의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24일까지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 및 농협유통·하나로유통 판매장에서 한우 등심, 양지, 불고기·국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봄맞이 한우 할인행사」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연중 실시하는「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의 일환으로, 특별히 봄을 맞아 한우 소비확대와 가격안정을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기간 1등급 한우(100g)를 ▲등심 7,510원 ▲양지 4,730원 ▲불고기·국거리 3,02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매장은 농협경제지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30일까지 온라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농협 라이블리 홈페이지 메인배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물가안정과 한우 소비확대를 위해 특별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양질의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립지에 버려진 2900만원…발견 후 신고한 60대에 감사장
- 무인 가게서 꽃다발 들고 간 할아버지, 3시간 후 한 일 [영상]
- 뒤집힌 배 안에서 보낸 마지막 문자...“여보 사랑해”
- “아내가 심한 진통 겪어”…40분 거리 병원 향하던 임신부 결국
- ‘손흥민 선제골’ 황선홍호, 태국과 1-1 무승부... ‘조 1위 유지’
- 도박 중독에 오타니 돈 60억 횡령…통역사 배신에 일본 열도도 ‘충격’
- [단독]"수술실 멈추자 수입 끊겼다"…생계 막막한 간병인들
- [르포]"대화도 휴대전화도 금지"…MZ가 찾는 요즘 카페
- ‘이선균 수사자료 유출 혐의’ 인천청 경찰관 체포
- ‘한번에 5만원’ 16번 피 뽑은 19살 아들, 일어나지 못했다[중국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