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알몸 공개? 대뜸 바지 내리자 박나래 경악(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대뜸 바지를 벗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3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45회에서는 김대호가 대리 임장을 가 노천탕에 몸을 담갔다.
이날 김대호는 한옥집으로 임장을 가 노천탕을 발견했다.
김대호는 이에 노천탕에 들어가 보겠다며 불쑥 바지 지퍼를 내려 스튜디오를 경악에 빠지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김대호가 대뜸 바지를 벗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3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45회에서는 김대호가 대리 임장을 가 노천탕에 몸을 담갔다.
이날 김대호는 한옥집으로 임장을 가 노천탕을 발견했다. 김대호는 이에 노천탕에 들어가 보겠다며 불쑥 바지 지퍼를 내려 스튜디오를 경악에 빠지게 만들었다. 박나래는 "엄마야"라고 소리질렀다.
김대호가 "다 보여드릴 수 있다 저"라는 각오를 전하자 양세형은 "방송최초 알몸공개"라며 흥미진진해했다. 하지만 곧 코디들은 실망(?)했다. 김대호가 안에 수영복을 입고 있던 것. 김대호는 "집에서부터 다 준비해왔다"고 너스레 떨었다.
김대호는 촬영 당시 영하 5도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노천탕에 들어가다. 양세형은 이런 김대호에 "이건 박수쳐드려야한다"며 인정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한고은 “내가 당신 밥해주려고 결혼했어? ♥신영수에 눈물”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