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감성에 웅며들어요♥"…아버지 MV,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56주 연속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아버지'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에서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2022년 8월 9일 공개된 임영웅의 아버지 뮤직비디오는 이달 8일부터 14일 사이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6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해당 차트에 56주 연속 차트인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영국 신사 같다", "감성에 웅며든다", "감성장인"이라는 댓글로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아버지'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에서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2022년 8월 9일 공개된 임영웅의 아버지 뮤직비디오는 이달 8일부터 14일 사이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6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해당 차트에 56주 연속 차트인했다.
2022년 5월 발표된 임영웅 정규 1집 '아임 히어로' 수록곡 아버지는 '진달래꽃'의 우지민이 작사·작곡하고 장재원이 편곡했다. 인트로부터 가슴을 파고드는 맑은 피아노 소리는 아들의 입장에서 추억 속 어린 시절의 모습을 떠올리며 순수한 마음의 소리를 들려주는 듯하다. 가사 또한 애절하게 가슴속에 와닿는다.
임영웅의 팬들은 "영국 신사 같다", "감성에 웅며든다", "감성장인"이라는 댓글로 응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가 부장검사, 나는 명문대생"…사기쳐 여친 돈 가로챈 20대
-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국가 상대 손배소…"부실수사 책임 물을 것"
- 마지막 문자는 "여보 사랑해"…전복된 화학운반선 선장 숨진채 발견
- 강아지 분변 속에 신생아 키운 30대 엄마…"내가 낳은 아들 아냐" 망상
- "홍삼 먹으니 면역력 좋아진 듯" 광고한 조민, 검찰수사 받는다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