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왕 김수로, 민망함도 이긴 승부욕‥신동에 완벽 승리(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로가 게임 마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1, 2라운드 모두 양 팀이 실패한 가운데, 3라운드에서는 나래 팀 김수로, 장훈 팀 신동이 도전자로 나섰다.
김수로가 카리스마 넘치게 등장하자, 신동도 아이돌다운 끼를 부렸다.
김수로의 성공으로 부담이 커진 신동에게 강성진은 "김수로가 했으면 신동도 한다"라고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수로가 게임 마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3월 21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는 ‘격파 작렬! 덩신통일’ 게임이 진행 됐다.
출연자들은 지정된 모양으로 뚫린 스티로폼 벽을 통과하는 게임을 진행했다. 1, 2라운드 모두 양 팀이 실패한 가운데, 3라운드에서는 나래 팀 김수로, 장훈 팀 신동이 도전자로 나섰다.
김수로가 카리스마 넘치게 등장하자, 신동도 아이돌다운 끼를 부렸다. 이에 김수로도 갑자기 춤을 추며 견제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두워서 두 다리를 들어올려야 하는 벽을 보고 당황했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포즈에도 김수로는 여유 있게 벽을 통과했고, 첫 성공에 모두 감탄했다.
김수로의 성공으로 부담이 커진 신동에게 강성진은 “김수로가 했으면 신동도 한다”라고 응원했다. 신동은 앉은 상태로 내려오면서 포즈를 취했지만 벽이 박살나 웃음을 안겼다. 이국주는 “너를 믿었건만”이라고 탄식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한고은 “내가 당신 밥해주려고 결혼했어? ♥신영수에 눈물”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