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면 프로필에 꽃 사진? 75세 박원숙 실제 프사 공개 ‘폭소’(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원숙의 꽃으로 꾸며진 실제 프사(프로필사진)가 공개됐다.
이에 안문숙이 "프로필에 꽃이랑 시 있으면 연세 드신 거다"라고 하자 박원숙은 "나 옛날부터 연세 들었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공개된 박원숙의 실제 프로필.
혜은이는 여기에 더해 "꽃 잡고 이렇게 향기 맡는 거"라며 또다른 부모님 세대의 단골 프로필사진 포즈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박원숙의 꽃으로 꾸며진 실제 프사(프로필사진)가 공개됐다.
3월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55회에서는 자매들이 양재꽃시장에 방문했다.
이날 꽃을 구경하던 혜은이는 "나이 들면 꽃이 왜 좋은지 모르겠다"고 반응했다. 이에 안문숙이 "프로필에 꽃이랑 시 있으면 연세 드신 거다"라고 하자 박원숙은 "나 옛날부터 연세 들었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공개된 박원숙의 실제 프로필. 반전 없이 꽃 사진이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혜은이는 여기에 더해 "꽃 잡고 이렇게 향기 맡는 거"라며 또다른 부모님 세대의 단골 프로필사진 포즈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원숙은 1949년 1월 19일생으로 75세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첫 이혼조정 후 이범수 저격? “뻔뻔한 상판대기” 의미심장 글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작년 초 결별 아니었다…혜리 직접 밝힌 류준열과 8년 연애 전말[종합]
- 김다현, 녹화 중 눈물 왈칵 “저 F예요”(현역가왕 in TOKYO)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고통 속에 “웃는 나는 1류, 토할 뻔” 근황
- 한고은 “내가 당신 밥해주려고 결혼했어? ♥신영수에 눈물”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박주미 파티 즐기는 51세 여배우 일상‥20대 기죽이는 동안 외모
- 하와이 파파라치 사진 찍힌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 후 웃음기 사라진 데이트
- 무속인 된 김주연 “‘파묘’ 속 MZ무당 김고은과 마인드 똑같아” (근황올림픽)
- 고윤정 실물 이런 느낌? 푹 파인 쇄골+직각 어깨 오프숄더룩